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2318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96
이 글은 1년 전 (2024/11/22) 게시물이에요
플로어 빼곤 항상 여유 있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장소가 좁아져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간대매 핑블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공연장이 고척이니까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척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척이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케 가기 싫어 했는데 매진이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척보다 더 큰데가 어디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예전에 상암인가 거 갔었엉 216년인가 엔시티 드림도 봤는디(신인때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척이니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번에 장소가 좁아서,,,,,ㅠ 그리고 30주년이라 스페셜무대나 연습생 궁금한 핑블들도 있을듯 어차피 본진 볼 겸 보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안간다매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 자리...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들 안 간다몈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척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ㅜㅜㅜ....가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번에 에스파 라이즈 위시가 폼 좋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척 매진은 선배돌이 시키는디? 딱히 누구 폼이 좋아서라기보다 그냥 좌석이 적어서 그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팬 의견 아닙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척이라 평소보다 좌석수 적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4층은 나중에 양도 많이 나올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슴콘 예전에도 매진은 됨 나중에 취소표가 많이 나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엔시티만으로 매진되는 고척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27 드림이 매진 시키는 곳이 고척인데..꽉 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어차피 취소표 많이 풀릴걸 단콘으로 비교할건 아님...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ㅁㅈ 수원때 보다는 덜하겠지만 수원도 초반에 자리 없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업자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고척은 엔시티만으로도 다채우는데.... 그곳에 다른 슴돌도 오니 자리가 없을 수 밖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 주위는 다들 잡아서 양도하려고 참전했는데 4층까지 다 나간건 의외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4층 양도 많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4층은 취소표 풀릴듯 나도 갖고만 있어 입금 안할거같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원래는 더 큰 데서 했나 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너무 작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까먹었다...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어차피 풀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기자회견에 진심이구나
23:49 l 조회 1
진짜 욕나온다 흥,민재,강인 포지션도 다 다르고 나이도 34 30 25라서2
23:48 l 조회 34
월드컵푸드 대신 기자회견푸드 사러간다1
23:48 l 조회 9
아 옷에서 묘하게 덜 마른 냄새? 나는 거 같아
23:47 l 조회 7
부산 원아페 솔직한 후기라면
23:47 l 조회 55
거의 1년만에 덕메 만났는데 왜 마플러가 되어버렸지
23:47 l 조회 9
김승규 대체 할 골키퍼는 있어?2
23:47 l 조회 32
데뷔하면 서바에서의 모습은 잊어야하나?1
23:46 l 조회 26
감독 기자회견 보려고 뭐하는 짓인지1
23:46 l 조회 33
월드컵 이렇게 날린게 믿기지가 않음
23:46 l 조회 18
팬에게 존경 고마움을 전하려 무릎꿇고 노래해주는 가수가 내 정국이라니
23:46 l 조회 26 l 추천 1
윈터 페이스라인부터 어깨선까지 진짜 예술이다2
23:46 l 조회 85
여러분 복숭아가 왔어요 이제 더 올거야 🍑1
23:45 l 조회 13
지가 유료소통 일방적 잠수 타놓고 오랜만에 와서 '나도 보고싶었어ㅠ' 하면2
23:45 l 조회 32
고참라인들 조금만 더 힘내주라
23:45 l 조회 23
홍명보 그거 라이브 뜸??2
23:44 l 조회 47
안정환: 대학 축구 행사에서 축협회장 만났는데 그럼 인사 안하냐? / 김남일: 하지마!!! / 안정환:야이 shake야1
23:44 l 조회 138
인터파크 취켓팅 하는 익들아
23:44 l 조회 13
조합분들은 요즘 아이돌을 덕질해서 고통받는 덕질을 하는듯1
23:44 l 조회 32
32강 탈락이야?5
23:43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