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2722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74
이 글은 1년 전 (2024/11/26) 게시물이에요

12/25일 방송

1차 라인업 : 엔시티드림, 스트레이키즈,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아이브, 뉴진스,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투어스, 엔시티위시

2차 라인업 : 키(샤이니), 엔시티127, 에이티즈, 에스파, 엔하이픈, 엔믹스, 르세라핌, 보이넥스트도어, 아일릿 


진짜 짱짱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축제다 축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다 좋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총출동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틀 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5일 하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루임 엄청 오래해 그리고 시상없이 무대만 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1부2부가 아니라 1차 2차 라인업이구나 !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시상식이 아니니 다들 부담없이 나오는구나 이게 연말이지 너무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이러니까 연말느낌나고 좋다 아 좋아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발 카메라 좀 잘 잡아줘라 매년 스브스가 젤 라인업 화려한데 그걸 다 까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 2차 둘다갈수도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라인업이 나눠서 뜬 거고 같은 날에 하는 거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아 라인업 1차 2차구나 나는 방청을 나눠서 하는건줄 알았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웅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라인업 미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뭐야 같이가서놀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심 나오는 모든 노래 다 알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넘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오 골고루 다 있는거 넘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에뉴아 다 나오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터지겠다 그럼 돌들 2곡도 못하는곳도 많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엔가문 뉴아에 제라보 개굳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차도 있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찾아보니 작년엔 3차도 있었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라인업 개 좋은데 표 구하기 어렵다는게 넘 슬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맞다 시상이 없구나 ㄹㅇ 축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저 라인업을 하루에.. 가고 싶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라인업 1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키오프 베몬 미야오도 나왔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엠씨 누가하려나 키가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너무 가고 싶어... 하 진짜 갈 수 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웨이브이 안나오나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이들도 안나오나..?? 3차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년엔 3차 있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뉴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재밌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스키즈 무대 개재미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재밌겠다,,,,,,,,일하느라 못보는데 저 날ㅜ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라인업 젤 조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엔시티 보러 갈래 나 보냐쥬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 2차 특정 팀을 갈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데식은 안나오나?_??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 나왔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ㅠㅜ ㄹㅇ 데이식스는 근데 왜.. 연말 시상식이나 이런 거 잘 안 나오는거야.. 올해 너무 핫했어서 아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번에는 해투때문에 일정겹쳐서 그런 것 같은데 가요대전때는 해투일정없대! 한번 기대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나도 데식 ㅠㅠㅠ 지난번에 시상식 무대 현장에서 봤는데 성량 걍 말이안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 좋겠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재밌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최종인지 아닌지 아직 모르는건가? 더있다 없다 피셜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와 중소는 에이티즈 아이브 제베원 뿐이네 그마저도 인기있는 중소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요대전 참가 기준이 좀 높다고 봤던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거 올해도 추첨이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가고싶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에이스 다나오네 가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개재밌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역시 크리스마스엔 가요대전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올해 라인업중 1등
가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오 간만에 연말무대 기대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진짜 재밌겠다 이게 축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데이식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미야오...... 이즈나......... ㅜㅜ 다없네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제라보 뉴아에 오 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재밌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뉴진스만 나오는게 아니라 하이브 다 나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뉴진스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라인업 공개에 급이 왜 필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방송순서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에스파 뉴진스 친목 보고싶다 젭알 아이브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축제다 축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개재밋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와 4세대 메이저 걸그룹들 다 나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MCㄱ궁금하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뉴진스 나오는구나 봐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엠씨는 키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제발 뉴진스랑 위시 챌린지 아무거나 해주면 안될까 제발..제발 뽀짝이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쟈밋개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오는 돌들이 많아서 기대돼. ㄹㅇ 연말 분위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엠씨가 작년에 유진 키 연준이었나?? 출연진에 다 있네 ㅋㅋㅋㅋ 올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엔믹스 넘 조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냥 감스트감독 ㄱㄱ
13:11 l 조회 1
홍명보 대신 욕받이를 할려고 하나 왜 지금 고소공지를 올려
13:11 l 조회 1
홍명보 연봉 떼다가 다른 아마추어 종목한테 주고 싶음
13:10 l 조회 2
해외익인데 얼굴로 조규성+설영우 언급이기는해
13:10 l 조회 7
홍명보 포함 일부 선수들 참 돈 쉽게 번다
13:10 l 조회 5
월드컵 처음과 끝이 홍명보는 말이 안되잖아
13:10 l 조회 9
이경규도 아는걸 진짜 왜 감독만 모름? (깜짝주의)
13:10 l 조회 17
일본아 제발 알제리한테 져줘
13:10 l 조회 7
오늘 남아공이 ㄹㅇ 간절하게 뛴거같음2
13:10 l 조회 21
그랬구나..
13:10 l 조회 47
손흥민 27 아시안컵 나올 가능성 없나ㅠㅜ3
13:10 l 조회 13
개빡쳐서
13:10 l 조회 5
설영우 << ㄹㅇ 눈치가 없는거임? 고소 정말 웃기네 ㅋㅋㅋㅋㅋ
13:10 l 조회 31
이강인은 탁구 친다고 욕먹을때부터 억까 무지 심한 선수였음1
13:10 l 조회 22
명보 큰그림 알려줄까?
13:10 l 조회 14
오늘 실점도 하필 옌스 실수
13:10 l 조회 30
근데 설영우랑 여돌이랑 사귀지 않았나8
13:10 l 조회 52
상대팀: 손흥민 열심히 막겠다1
13:09 l 조회 32
잘생겼다고 왜 봐주지 아이돌도 본업 못하면 욕먹는데3
13:09 l 조회 12
이강인 이런 모습 처음봐3
13:09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