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2837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5
이 글은 1년 전 (2024/11/27)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부산에 눈이 어느정도로 안오는지 모르는 익인들 많길래 올리는 글 | 인스티즈

[정보/소식] 부산에 눈이 어느정도로 안오는지 모르는 익인들 많길래 올리는 글 | 인스티즈

[정보/소식] 부산에 눈이 어느정도로 안오는지 모르는 익인들 많길래 올리는 글 | 인스티즈

10년간 7번


서울은 10년간 288번임ㅋㅋㅋㅋ




이유: 부산은 해양성 기후임


거기다 소백산맥이 다 막아서 윗지방 눈올때 여긴 비가 내리는것

대표 사진
익인1
부산은 눈오면 바로 비상임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눈 내린다고 해도 간간하게 흩날리는거 그게 끝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 7번도 흩날리는 눈이라 내리면서 다 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서울처럼 눈 내린다? 어릴때 바로 등교중지였음ㅋㅋㅋㅋㅋㅋ 차가 못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1년도인가 12년도에 폭설 내리지 않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엥 노노 2005년이 처음이자 마지막이고 그 후로 없어ㅡㅜ저것도 100년만에 온거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폭설이라고하긴 그렇지만 찾아보니 11년도/12년도 둘다 눈이 쫌 오긴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대표 사진
익인17
부산기준 폭설 ㅇㅈㅋㅋㅋ 근데 울동네는 저랬던 적이 없...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럼 쌓인적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옛날에 한 두번 쌓이고 나머지는 내리자마자 녹는..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0년 좀 전에 눈 엄청 많이 왔을 때 있었는데 그때 동네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눈 오는 날에는 버스 없음ㅋㅋㅋ 언제 운영 시작할지도 모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10년간 7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눈이 안쌓이기도 하지만 눈이 1cm라도 쌓이면 진짜 난리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울산 35번이나 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기서 눈 한번 푹푹 밟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댝교 다닐 때 눈 딱 1번 왔는데 다 휴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6년 살았는데 눈 종아리까지 쌓인게 딱 1번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0년간 7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눈 쌓인걸 언제 마지막으로 봤지 기억도 안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눈.. 기억도 안 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태어나서 처음 일본가려고 한날 내 인생 첫눈을 만나서 여행 못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10년간7번?ㅋㅋㅋ진짜 안오긴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부산을 30년 살다 경기도로 이사 왔는데 첫눈이 지금 무슨 난리가 나서 당황스럽다....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늘도 비만 오고 눈은 안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울산 35번이나 왔다고??! 쌓인적이 없어서 그런가 체감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3년간 부산 살면서 쌓이는 눈 본건 진짜 열손가락 안에 꼽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쌓여봤자 1센치 정도..? 근데 이것도 흔치 않고 이정도 오면 교통 난리남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부산은 지금도 눈안와? 여긴 엄청 쌓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여기 대박 맑음 춥기만 좀 추워짐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부산 옆에 김해살면서 눈 손에 꼽게 맞아보면서 삶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부산은 아니고 경남에 사는데 눈 쬐끔 와서 조금이러도 쌓이면 버스 중단 됨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제설함을 윗지방와서 처음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부산 갑자기 왜? 지금 부산 눈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ㄴㄴ 서울 첫눈어ㅏ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전국에 눈소식이 있겠습니다=부산빼고 전국에 눈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부산엔 눈이 안와?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첨부 사진엉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부산익.. 초딩때 이후로 한번도 펑펑 맞아본 적 없음 지금 나이 2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근데진짜신기해 울산 살 땐 그래도 쌓인거 몇번 봤는데 슴살때부터 부산살면서는 여태 쌓인눈 한번도 못 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눈 펑펑 맞은거 11년 전인듯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지금 27인데 중학교 때 한 번 눈 쌓일만큼 와서 수업 한 교시 비우고 전교생 운동장 나가서 놀았음ㅋㅌㅌ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워.. 부산만 저렇게 압도적으로 안 오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부산토박인데 태어나서 눈 쌓여서 학교 안가고 눈싸움하고 눈사람 만든 기억이 딱 1번 있어ㅋㅋㅋㅋㅋ 눈사람을 만들 눈이 안내림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경남
저번에 12월인가? 눈왔는데 밖에 있는 사람들 다 웅성웅성 거렸어
이 동네에 이렇게 빨리 눈이 온다고?하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 서울 사람인데 부산 1년 반 살 때 11월 30일까지도 기모후드 하나만 입고 다녔던 기억이 부산은 진짜 정말 하나도 안 추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당장 어제 반팔입고 다니는 사람도 봤는 걸 뭐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부산은 눈 온 날 특정 완전가능해서 부산인들끼리 왜 전에 눈 온 날 하면서 추억공유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창원사는데 눈 조금이라도 쌓이면 바로 교통마비임ㅠㅠ 눈 쌓인거 본게 한 10년전?? 그때도 교통마비됐었어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 10년간 7번이나 왔다고??? 20년 토박이 눈 쌓인거 중3때 초1때 딱 두번 봤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자자 축구 경우의 수 쉽게 정리 드갑니다
0:08 l 조회 1
해찬 너무 좋아!!!!! taste 앨범 너무 고마워
0:08 l 조회 1
떡볶이 전자렌지에 데워도 돼?
0:08 l 조회 2
최용수 감독 아는 사람
0:07 l 조회 6
그깟 공놀이가 뭐라고..!!!! 하루종일 기분이 그래
0:07 l 조회 16
이거 드라마 한장면 같다1
0:07 l 조회 16
밤티의 악마 밤티의 악마 밤티의 악마
0:07 l 조회 8
박지성 손흥민한테 축구미래라이팅도 했잖아3
0:07 l 조회 28
근데 혼자서도 잘하는 애들이 그룹 나가도 인기 안따라와??2
0:07 l 조회 11
이강인도 싫어지려고 하네
0:07 l 조회 35
뜬금없는데 우리 지성퐉
0:07 l 조회 7
옌스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
0:06 l 조회 9
개인사정이 있어서 1학기동안 학교 동아리 활동을 못했는데
0:06 l 조회 5
근데 보통 숙소라방 보고싶어하는 이유가 머야? 3
0:06 l 조회 20
라이즈는 이제 대중곡 안내는거임?5
0:06 l 조회 38
태래 이번에 기타도 치는걸까?3
0:06 l 조회 7
최애가2
0:05 l 조회 23
정보/소식 i-dle (아이들) [We made] Audio Snippets
0:05 l 조회 9
나 사실 원빈이라방 5
0:05 l 조회 39
백날천날 얘기해봐야 바뀌는것도없고
0:0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