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기준이 제각각임 ㅋㅋ
누구는 ar 많이깔고 추임새 부분부분만 어쩌다 라이브뚫고 들리는걸로 라이브 잘한다 추켜세우더니
누구는 똑같이하면 실망이네 라이브를 왜안하네 어쩌고 저쩌고 난리남
주어는 굳이 말안할게~
| 이 글은 1년 전 (2024/11/30)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기준이 제각각임 ㅋㅋ 누구는 ar 많이깔고 추임새 부분부분만 어쩌다 라이브뚫고 들리는걸로 라이브 잘한다 추켜세우더니 누구는 똑같이하면 실망이네 라이브를 왜안하네 어쩌고 저쩌고 난리남 주어는 굳이 말안할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