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일부러 과잉시위해서 과잉진압 명분 만들어 분위기 흐릴려는 사람들 나타날거임 절대 휩쓸려서 동조하지 말고 최대한 다들 이성적이게 시위해야됨
일부러 과잉시위해서 과잉진압 명분 만들어 분위기 흐릴려는 사람들 나타날거임 절대 휩쓸려서 동조하지 말고 최대한 다들 이성적이게 시위해야됨
| 이 글은 1년 전 (2024/12/04)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일부러 과잉시위해서 과잉진압 명분 만들어 분위기 흐릴려는 사람들 나타날거임 절대 휩쓸려서 동조하지 말고 최대한 다들 이성적이게 시위해야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