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3995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50
이 글은 1년 전 (2024/12/07)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응원봉들 색깔 너무이쁘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와 저 탄핵 글자 저거 좀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본진 다 있다ㅋㅋㅋ 다 발광력 좋아서 눈에 잘 띄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엔시티봉 개쎄보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저거 무무봉 인티익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와 무ㅜ야 오ㅑ 나한텐 삐삐 안쳐줫어!!!! ㅠㅠㅜㅠㅠ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항상 누군가를 응원하는 불빛이었는데 이렇게 다른 의미로 빛나기도 하는..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멋있다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믐 ㄹㅇ 개튀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믐은 누구 응원봉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엔시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우리거 ㄹㅇ 발광 개구려
저중에서 탑으로 제일 빛이 안나... 빨리 리뉴얼해줬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 ㅁㅇ니? ......야 나두.... 제발 리뉴얼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ㅇ는 어딘지 모르겠구 걍 저기서 하트모양 하얀 깔때기...거기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ㅠㅜㅜ더비니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엏ㅎ 제발 불투명한거 말고 투명으로 바꿔주기만했으먄 좋겠슈
저게 뭐여.. 수련회 때 종이컵에 초 씌워놓은거랑 비슷한 발광이자네
소속사바뀐김에 빨리 투명버전으로 내주면 바로 살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놔 내것도 껴주지ㅠ 다들 어디있던고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예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라봉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돌팬들이 최고임
깃발들 아니었으면 드림콘인줄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대박 저런 사진 찍을 때 다 초면인 사람들끼리 모여찍는거얔ㅋ??? 너무 알록달록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 하얀 똥글뱅이 누구네야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발광력 최고네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방탄 아미밤 스에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스에밤 새로 나온 버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본문에 없는 응봉중에 아령같이 생긴거 있던데 그건 어디팬덤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플레이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플레이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김만봉 킨거 맞지..? ㅎ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뱅봉 하나 외로워보인다ㅋㅋㅋ큐ㅠㅠㅠ 옛날꺼라 발광력 약한거 웃프다 내뱅봉.... 나름 2, 3세대 응원봉중에선 발광 좋은편이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트성기 발광력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쪼꼬미🍀도 있구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라브봉 생각보다 발광력 있잖아...? 잘 못 느꼈는데 ㅋㅋㅋㅋㅋ 근데 믐 진짜 최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 엔시티 응원봉은 앞에 글자를 붙인거야 아님 앱 같은데서 저 글자를 나오게 할 수 있는거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븥인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반사스티커라고 원하는 글씨체나 사이즈로 뽑아서 붙이는 거 ㅋ 원래는 대부분 최애멤 이름 줄임말을 붙여 ㅋ 마크면 맠 이런 식으로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스봉이 색은 그래도 이쁜데 발광력이...리뉴얼 하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믐에 글자 써붙히기 ㄹㅇ좋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우리도 있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라봉이 촛불같고 예쁘구마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 아이즈원 응원봉도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리 미밤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만봉아 너 힘내고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리도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엔진봉도 있군...역시 발광이 약하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또리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미밤 발광력ㅋㅋㅋ 와중에 엔시티 응원봉 되게좋다 문구 붙이기 좋은 디자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믐뭔봄 글자 진짜 잘보여서 좋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저 네모난 게 엔시티 응원봉이야? 개커서 글자 붙이기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할라봉도 있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믐뭠봉 좋긴 진짜 좋다ㅋㅋㅋㅋㅋ 거의 시위를 위한 응원봉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 믐뭔봉 진짜 탐난다 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미밤 잇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정봉이도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할라봉 뿌-듯 💡나도 오늘 시위에 할라봉 가져갔었는데 저기서 덕후들이랑 같이 사진찍을껄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더쇼는 언제부터 방영되려나 모르겠음
17:23 l 조회 4
애들아 축구 대표팀 설마 32강 갈까봐 아직 입국 안하는거임????2
17:23 l 조회 10
마이케이페스타? 어제나온그룹들 몇곡씩했나여?2
17:23 l 조회 10
담주부턴 월드컵 화제성 피할 수 있음?2
17:22 l 조회 19
실물느낌 방탄 진
17:22 l 조회 12
음중 어디서 다시보기할수 있어?
17:22 l 조회 4
나이 많은 남자가 20대 만나면 그거라던데5
17:21 l 조회 84
아니 근데 ㄹㅇ 남자들 나이차이 생각 안하고 이성으로 보는거 현실에서도 심하더라...2
17:21 l 조회 41
와나는 카베보르데가 32강진출한거 너무축하함3
17:20 l 조회 24
boy meets girl 이거 위시한테 잘어울림1
17:20 l 조회 38
올해초에도 뭐 예상 잘못해서 2월 널널했었는데 뭐였지?5
17:20 l 조회 48
돌 어릴때야 못생겨도 씹덕몰이라고 귀엽게 보지2
17:20 l 조회 38
마크 오늘이야??1
17:19 l 조회 56
월드컵 땜에 7월 컴백 피한 팀 많은거야??3
17:19 l 조회 66
아 아빠 ㅋㅋㅋㅋㅋㅋ 홍명보 인터뷰 나오자마자 티비 돌림
17:19 l 조회 8
오늘 음중 1위 아이오아이
17:19 l 조회 29
근데 연예인들 10살 차이 이상 연애 기사 자주봐서 뇌가 녹긴한듯
17:19 l 조회 14
팬콘서트 처음인데 자리바꾸기 가능해?
17:19 l 조회 8
정재현 인스타에 여친 비키니 사진올려서 난리났네..11
17:18 l 조회 263
버블 몰아서 보는 팬들 이해가 가기 시작했어1
17:18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