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005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1년 전 (2024/12/07) 게시물이에요
비에이피 - 배드맨

어둠 속에서 들리는 절규
공포에 질린 세상을
뒤집어버릴거야 다
미쳐버린 세상
바꿔놓을거야 난
돈과 협박에 눈 감는 자들 get out
뉴스를 봐도 전부 공공의 적이고
싸이코패스들이 미쳐 날뛰는 판이고
Ah 이건 범죄와의 전쟁
Ah 똑같이 갚아 줄게
Ah 이에는 이 눈에는 눈 이 말을 기억해
용서란 없어 우린 절대
I gotta feeling
참을 수가 없어 give it up
Woo I gotta feeling
니가 눈을 감는 날 ah
너는 위험해
잘못 건드렸어 get away
Woo, because I'm 'cause I'm dangerous ah
I'm a badman (I'm a badman)
어둠 속에 너를 가둬줄게
Ah! Ah! Ah! Ah!
겁에 질린 모습을 봐
I'm a badman (I'm a badman)
니들을 다 쓸어버릴거야
어떤 변명 따위는 내게 하지마 in the end
Bass, badman (야 야) badman (야 야)
Yeh guys 감히 누가 우릴 말려
이 도시의 공기는 너무나 숨 막혀
처음부터 잘못된 너희 이리와 간곡해
더러운 싹들을 다 잘라버릴 때까지 안 멈춰 난 독해
똑같이 눈물 흘려봐 you got that?
I gotta feeling
다 불 태워버려 burn it up
Woo, I gotta feeling
니가 울부짖는 날 ah
너는 위험해
갈 때까지 갔어 get away
Woo, because I'm 'cause I'm dangerous, ah
I'm a badman (I'm a badman)
어둠 속에 너를 가둬줄게
Ah! Ah! Ah! Ah!
겁에 질린 모습을 봐
I'm a badman (I'm a badman)
니들을 다 쓸어버릴거야
어떤 변명 따위는 내게 하지마 in the end
Bass, badman (야 야) badman (야 야)
왜 자꾸 건드려
자 이리 엎드려
다 맘에 안 들어
널 보면 lose control
Badman
왜 자꾸 건드려
자 이리 엎드려
다 맘에 안 들어
널 보면 lose control, badman
우릴 만나면 제발 저리 도망 가줘
절대로 우린 니들을 가만히 못 놔둬
I'm a badman (I'm a badman)
어둠 속에 너를 가둬줄게
No, no, no
겁에 질린 모습을 봐
I'm a badman (I'm a badman) wow
니들을 다 쓸어버릴거야
어떤 변명 따위는 내게 하지마 in the end
대표 사진
익인1
좀오글거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가사 지금 상황이랑 맞긴한데ㅋㅋㅋㅋㅋㅋ 먼가 중2감성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비에이피가 진짜 맛집이긴하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돌 인형만 덕질하는 사람 있어?
13:55 l 조회 1
홍명보 말년이 이럴줄이야
13:55 l 조회 1
옳소 옳소 황덕연 말 잘한다
13:55 l 조회 1
축구에 세금 1800억이나 쓰는거
13:55 l 조회 2
엔시티드림 인형 이쁘다ㅠㅠ
13:55 l 조회 3
OnAir 아니 정국이 빡센거 하고싶다더니 무한궤도 부르는거 뭐예요
13:54 l 조회 12
지금 막 정국 라방 들왔는데 뭘 준비한다는 거야?
13:54 l 조회 23
우리나라 월드컵 기억남는 해 감독이 다 외국감독인데 실력ㅋㅋ
13:54 l 조회 9
축협이 그렇게 썩어빠졌어?1
13:54 l 조회 11
다이소에 샴푸 트리트먼트 폼클렌징 스킨 사는데 인터넷에 파는거랑 제품력 차이가 없는것 같애
13:54 l 조회 11
아니 우루과이 전세기 취소랰ㅋㅋㅋ ㅠㅠ1
13:53 l 조회 78
k리그팬들도 세금 어디다 쓰이는지 모릅니다....4
13:53 l 조회 27
나 카타르 끝나고 한동안 여운이 너무 커서 1
13:53 l 조회 13
성세천하 이태 중국에서 인기 많아??
13:53 l 조회 11
이임생 정몽규 홍명보 다 꺼.져
13:53 l 조회 9
회사 매번 이정도로 감없는거에 놀라는2
13:53 l 조회 18
최근에 놀티 아옮해본 익 있어?
13:52 l 조회 8
이정도로 국대축구 참사나면 앞으로
13:52 l 조회 20
그니까 입국을 언제 하는거야? 내일이야 모레야?
13:52 l 조회 12
홍명보 축구 잘한 건 맞지?11
13:52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