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탄핵때도 내 기억에 목소리 낸 연예인들 꽤 있긴해도 아이돌까지는 잘 안넘어왔던거같은데
이번에는 아이돌들도 얘기 많이 해주고 있어서 너무 고마움
목소리 내는거 어려운거 당연히 알고 특히 아이돌이면 어그로 개낄수있는거 더더더 잘아는데
이번에는 버블이던 프사 바꾸는거로던 목소리 내주는 아이돌들 많아서 그냥 그 멤버들한테 너무 고마움…
|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
|
박근혜 탄핵때도 내 기억에 목소리 낸 연예인들 꽤 있긴해도 아이돌까지는 잘 안넘어왔던거같은데 이번에는 아이돌들도 얘기 많이 해주고 있어서 너무 고마움 목소리 내는거 어려운거 당연히 알고 특히 아이돌이면 어그로 개낄수있는거 더더더 잘아는데 이번에는 버블이던 프사 바꾸는거로던 목소리 내주는 아이돌들 많아서 그냥 그 멤버들한테 너무 고마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