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068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하이픈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9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잡담] 어제 시위 갔는데 응원봉들 너무 예뻐서 사고 싶었음 | 인스티즈

나 앉아있는 자리 앞 뒤 옆 다 아령 응원봉 든 소녀들이었거든 나 방한용품도 없이 맨몸으로 왔더니 과자도 챙겨주고 핫팩도 챙겨주고 ... 넘 고마워써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갑자기 사고 싶어서 보니깐 안팔더라...
구하기도 어렵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광야나 위드뮤가면 팔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령이면 플리들 사이에 있었구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빼빼로 받았니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마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옆에분도 과자주셨는데 휀걸이었고 앞쪽에 옆사람 핫팩 챙겨주는 분도 휀걸이었음 오프 경력직 마음도 따숩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젤사고싶은거있는데 여기선 못밝히겠다 ㅋㅋㅋ정말튀더라 경찰들이쓰는야광봉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플레이브팬인가 넘 따숩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이임생은 왜 말 안나와?
1:42 l 조회 1
근데 같그룹 다른 멤버들은 챌린지 개열심히 하지 않음...?
1:42 l 조회 12
이임생은 포옛을 만나러 유럽까지 갔었음. 유럽갔다 새벽에 도착하자마자 빵집가서 홍명보 만나서 감독해달라 부탁한거 이거 개 수상하..
1:41 l 조회 32
홍명보 사퇴 경력직이었구나
1:41 l 조회 17
눈물남 이게 전생같아
1:41 l 조회 40
32강 떨어지기 잘했어 지금보니까1
1:41 l 조회 11
아 내돌 스타쉽인데 벌써 걱정됨2
1:40 l 조회 29
챌린지할때 표정 다양하게 안쓰지 않아?6
1:40 l 조회 46
또 쟤야
1:40 l 조회 45
백승호는 폼 어때?6
1:40 l 조회 41
근데 지금 축협에 의사결정 할 사람들이 있긴 해?1
1:39 l 조회 18
겉절이 수육 칼국수 말고 잘 어울리는 거 멀까8
1:39 l 조회 31
진짜 아니 왜 전국민 상대로 기싸움을 하는거임???1
1:39 l 조회 13
내가 더운게 지금 빡쳐서 그런거엿나했는데
1:39 l 조회 18
스타쉽은 신인돌들 컴백텀 6개월 이난리인것부터 고쳐야됨
1:39 l 조회 19
32강 걍 떨어져라 했는데 막상 떨어지니까 너무 슬픔2
1:39 l 조회 22
나 진짜 화 개많아서 감스트 방송 보면 진정됨5
1:39 l 조회 53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경기
1:39 l 조회 11
잘 풀렸으면 이승우 백승호 장결희가 지금 주축인데2
1:39 l 조회 60
ㅇㄴ이강인 베스트 11 뽑혔는데…..1
1:39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