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09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5
이 글은 1년 전 (2024/12/08) 게시물이에요
너무잘해요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여기 있었어!!! 친구들이랑 온 학생들도 엄청 많고 걍 다 응원봉 들고있었음 어른들도 많이 오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기가 그 유명하다는 개큰회전교차로구나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거 뭔 노래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트리플에스
걸스 네버다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창원 잼있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떼창 감동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남자들 안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걸스네버다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소녀들이 왜 이리 용감해 노래가 Girls never die 인 것도 진짜 감동임
진짜 저 휀걸 소녀들의 외침과 색색으로 빛나는 응원봉이 ㅠㅠ 집회를 우리들 식으로 물들여가는 게 너무 멋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왜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시국+가사+소녀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시국 가사까지는 알겠는데 소녀들은 집회에 여자들이 많아서 그런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 응원봉 든 휀걸들이 집회에 많이 나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리고 제목이 걸스 네버 다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La-la-la, la-la-la-la
끝까지 가볼래 포기는 안 할래 난
La-la-la, la-la-la-la
쓰러져도 일어나
We go, we high, go now, oh-oh
La-la-la, la-la-la-la
Girls never die 절대 never cry

이거 노래 가사 좋아서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소녀들이 세상을 바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랜덤플레이스댄스 하면 딱이겠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누가 창원에서 드림콘서트 열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뭐야 눈물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진짜 눈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넘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댄스파티네 꿀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뭐야 오늘 못갔는데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기 진짜 넓은데ㅠㅠ 저기 다 모이면 웅장하겠다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윈터네 강아 진짜 귀엽다
23:37 l 조회 4
OnAir 우유경 밀엇는데 하차다
23:37 l 조회 15
마운자로 부작용인가? 사람이 좀 아파보이게 살 빠짐 그 무한도전 정준하처럼4
23:36 l 조회 13
김민재랑 이강인 묶는 건 축알못임?2
23:36 l 조회 15
그 펫샵으로 빼박이라 까던거 ㅌㅇㅌ에서도 그랫어..?5
23:36 l 조회 26
애들아 잠안올때 이거 들어봐 바로 골아떨어짐 ㅋㅋㅋㅋㅋ
23:36 l 조회 11
같은엠벼덕메 답답
23:36 l 조회 12
국내선예매 우리판 해외팬들도 발작버튼이던데ㅋㅋ
23:36 l 조회 12
난 별개로 종교 싫은게 뮤비 테러하는 기독교인때문에 싫음1
23:36 l 조회 9
ㅌㅇㅌ ~야 놀자 유행 밈들 너무 웃긴데 짠하고
23:35 l 조회 12
영통 빠혐 내가 다 상처다7
23:35 l 조회 105
샤갈 3일동안 안 오는건 너무한거 아니냐2
23:35 l 조회 43
난 포타로 조롱하는 게 제일 싫음 ㅜ...
23:35 l 조회 24
나오늘 집에서 러브버그인줄 알고 ㄹㅇ 몽몽소리지르고 넘어졌는데
23:35 l 조회 14
한국 축구팬들 마지막 자존심이 그래도 개개인은 우리가 일본보다 위다 이거인데1
23:34 l 조회 26
OnAir 서원이가 저러니까 규리가 저렇게 행동하지
23:34 l 조회 58
ㅅㅇㅎㅅ 가입 쉬워?6
23:34 l 조회 33
태어나서 이력서랑 경력기술서 처음 써보는데 열라어렵다...
23:34 l 조회 9
하트시그널 규리 쟤는 대박이다 ㅋㅌㅌㅋ3
23:34 l 조회 75
너네 본진노래 질려서 짜증난적있어?1
23:3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