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261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6
이 글은 1년 전 (2024/12/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오히려 잘하는 배우들한테 기준이 빡센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여긴 별로인 배우들은 많이 늘었다 잘한다 이러고 잘하는배우들한테는 못한다해 그리고 팬들 유난 프레임 씌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 그렇구나 생각보다 연기 못한다는 댓글이 많아서 놀랐음...참고로 나 팬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본 주어는 확뜨기전에는 여기서 잘한다더니 막상 확뜨고나니까 못한다고 까글 자주올라왔었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기는 진짜 갠취엄청타더라 울아빠는 연기 평 99%좋은 베테랑배우도 연기 안맞아서 못보겠다함..난 그분 진짜좋아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초성 누군지 모르겠는데 연기 개취야 정해진 기준도 없고
근데 정병도 있을거고 걍 걸러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도현? 이도훈?
근데 커뮤는 송강호나 하정우같은 배우들도 연기 못한다고 까일때있음 걍 자기가 본대로 생각하면 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누가봐도 못하는 배우는 매번 늘었다 이러는거 개공감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록글 댓글에 쪼가 심하다고 못한단 댓글 생각보다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연기는 갠취야 맞다 틀리다가 없어 취향이 다른거지
오히려 전문가들이 잘했다고 평가해도 관객눈에 별로면 발연기되는게 배우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알고...그냥 그렇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기는 개취영역이기도 하지만 여기는 정병도 많아서 잘하는 배우들 후려치기 많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도현 잘하고 거슬리는거 하나 없긴 한데 난 약간 심심하긴 하더라 매 역할마다 비슷해서 그냥 이도현이구나 싶은 느낌
그렇다고 ㅅㄱ이나 ㅊㅇㅇ나 ㅂㅇㅅ같은 배우들 잘한다 늘었다 하는거 보면 그건 뭥미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8 어게인, 파묘, 스위트홈 다 너무 다른데... 두번째 문장은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역할이 비슷하다는건 아니고, 잘 하는건 맞는데 몇 종류의 표정이 너무 각인되어서 그런거 같아 이도현이 표정이 좀 변화가 많지 않은거 같더라구 나는
그래서 그런 느낌이 드는듯
나도 두번째 문장이 더 하고싶은 말이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긴 나도 더글로리 볼때는 그런 느낌 가끔 들긴 했어 그래두 전반적으론 스펙트럼 나름 넓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생각하는 배우 맞다면 ㄷㄱㄹㄹ 때 불호 많이 보엮고 나도 그 캐는 기억에도 안남음 근데 배우연기력 문제는 못느꼈음... 걍 그 작품 안에서 상대적 노매력캐라ㅋㅋ
대중은 단순해서 캐릭터와 그캐의 서사가 매력없다고 느끼면(특히 그 작품에 악역이나 처절하거나 유니크한캐가 있으면 더 비교함) 배우가 연기를 못해서 그런줄 알아
그런데 배우=캐릭빨이라는 것의 반증이 연기 진짜 못하는 배우도 캐릭빨이나 외모버프로 신드롬급 인기 얻기도 하잖아 어쩔수 없지ㅜㅋㅋㅋㅋㅋㅋ 대중이 단순한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도현 정도면 잘한다 못한다가 아니라 취향차이 아닌가..못한다고는 생각해본적 없는데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취향차이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취향차이지 모든사람이 다 잘한다고 얘기해야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취향 차이긴 해도 못하진 않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더글로리 빼고 다 ㄱ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개인들의 취향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캐릭을 타는 배우가 있긴한데 아무리 연기가 개취래도 발연기랑은 구분이 돼. ㅇㄷㅎ은 발연기는 절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번도 잘한다고 생각해 본적 없음..이런 의견두 있다고..무색무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멋진신세계 ..사실 거짓이라고
14:28 l 조회 8
이홍내: 박지훈 생각에 잠 못 드는 밤이 있었습니다...
14:28 l 조회 10
변우석 홍콩 코믹콘때 폴라 다 너무 이쁘다2
14:26 l 조회 24
진기주 키가 170cm인거 알아,,,?1
14:25 l 조회 7
카사마츠쇼 이번에 영화 나옴
14:25 l 조회 8
넷플드 다 봐야지1
14:23 l 조회 18
티빙 미쳤나ㅋㅋㅋㅋ이준영x박지훈 필모 영상 ㅋㅋㅋㅋ9
14:10 l 조회 122
대학전쟁 시리즈 무슨 순서로 볼까?2
14:08 l 조회 20
약한영웅 클투 대본집 없는거 맞지?4
14:07 l 조회 39
홈즈 영드 좋아하는데 또 추천해줄 사람
14:07 l 조회 16
맨끝줄소년 원작 있는거야??6
14:03 l 조회 118
아직 박지훈 이준영한테 맡겨놓은 사진많은데8
14:03 l 조회 100
멋진신세계 채서안 대본집삿다는거 귀엽넼ㅋㅋㅋㅋ1
13:55 l 조회 101
너만보이는날 보고왔는데 신기하긴해
13:54 l 조회 10
멋진신세계 영케이타임 쿨 찼다2
13:44 l 조회 91
원더풀스 서른살 넘기기 보고 어떤생각 했을까ㅠㅠ5
13:38 l 조회 128
멋진신세계 금요일인데 차세계가 없다니...ㅠㅠ5
13:37 l 조회 53
강회장 최성가 여인들 회동4
13:37 l 조회 80
일본인친구도 카사마츠쇼 모르던데?2
13:12 l 조회 89
초록글 왜저래??9
13:01 l 조회 639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