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395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9
이 글은 1년 전 (2024/12/12) 게시물이에요
진짜 너무 짜치게 티나게 행동하는거 아님?
예리한 휀걸들한테 다 걸릴거 같음 ㅠ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저게 왜 여론전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시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인용 들어가보면 보이긴 하는디 퍼뜨려서 시위장소 위험하다고 해서 흉흉한 소문 내는거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런거 어젯밤에 알티 몇만개타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청종류많음 뭐 시위에서 남자들이 여자들한테 어쩌구저쩌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위에 갯에 올려따 ㅋㅋ 알파여성 어쩌구는 진짜 개짜침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이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이거 말고도 알바 많이 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커뮤에도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오늘도 몇개 봤음ㅋㅋ 구구절절 말하는데 긁짐당 논리랑 비슷하면 백퍼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휴…웃기지도 않는ㄴ다 진짜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짜치는 다방면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으휴에휴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 안그래도 더현대 ifc몰 연결통로에선 절대 그럴 수가 없어서 (사람많아서 집회가거나 거기 있었으면 한명만 목격담이 나올 수가 없음) 말 하기엔 혹시나 그럴 수수수퍼노바 그냥 씹었는데 어쩐지 이해 안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소를 잘못 셀렉했 수수수퍼노바 좀 생각을 해보고 골랐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서울안살아본거 같음 서울 안그래도 미어터지는데 집회시위하면 그주변 더 미어터질텐데 저거 몇만알티 타는거 보면서 계속 갸우뚱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 저 글 인티에서 봤어
그래서 저기 사람많은데라고 댓글 적었는데 글삭됐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 글을 딱 익인이가 봤나봄 글 삭제됐을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국민들 모이는게 진짜 겁나긴 한가보네 힘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으로 봐선 여론전으로 돌파구 만들 생각으로 저랬던 거 같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시위 못하게 하려고??? 불안감 조성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 그렇대ㅋㅋㅋㅋㅋ 무서워서 안나올거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익1한테 내가 댓글단 사진 봐봐 ㅋㅋㅋ
시위 현장에 대한 불안감 조성+다른데로 관심 돌리기 (집회 미참여 자기 라이프에 집중하는 알파여성 어쩌구)
이걸로 사이버 여론전 하려는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에휴 생각이 거기까지밖에 못미치는거??ㅋㅋㅋ 머리좀 더 굴리셔야겠는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저거 인티에도 들어왔었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왔구나….넘 뻔하다 ㅋㅌㅌㅌ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불안감 조성도 조성인데 저걸로도 남녀갈등 부추기려는 의도같아 보여서 소름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쫄아서 3층 잡고 나왔는데 야수의 심장해봐?
20:44 l 조회 1
코르티스 주훈 너무 청순하고 예뻐..
20:44 l 조회 1
본진이 담배 피면서 싸인해 주면 어떨 거 같아?3
20:43 l 조회 17
260623 카리나 VOGUE x샤넬 뷰티 화보
20:43 l 조회 6
국내선예매 후기남겨주라.. 내돌은 아직 도입안함4
20:43 l 조회 14
용병 구해서 부탁드린다고 했더니 선예매 인증 안 했냐고 물어보네1
20:43 l 조회 21
이상원 무대를 너무 잘한다....코어 쓰는거좀봐
20:43 l 조회 7 l 추천 1
하투하 생라이브 갓기들이다 진짜
20:43 l 조회 22
마크 챌린지 올라옴
20:43 l 조회 40
태연 일본리메이크면 한국어버전이야?
20:42 l 조회 7
제니 최근 미국공연? 그건 진짜 신내림받았냐?
20:42 l 조회 10
국내선예매 해보면서 느낀점1
20:42 l 조회 51
장발싫어서 짧머해달라빌었는데 장발이 나은것 같아
20:42 l 조회 25
첨가보는데 201시야 좋아?
20:41 l 조회 13
티켓베이2
20:41 l 조회 49
아니 놀티켓 카드결제왜이래? 너무당황스럽네
20:41 l 조회 39
놀 근데 간편결제 되는 거 아녔어...?11
20:41 l 조회 60
화정체육관 갈때 서울역이랑 버스터미널중에서 어디가 젤 가까워?
20:41 l 조회 6
아니 다들 간편결제 됐어?3
20:41 l 조회 31
트위터는 안경 척하는 찐따들이 너무많음
20:41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