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45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0
이 글은 1년 전 (2024/12/12) 게시물이에요
나는 아침 7시부터 밤 11시까지 일하다가
집에 가는 길에 알았는데.. 현타 진짜 오더라
누군 이렇게 뼈빠지게 일하는데 
대통령이란 사람이 앉아서 그 짓이나 한다는게..

대표 사진
익인1
잘 준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블리 보던 중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찍 자서 1도 몰랐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티하고 있었는데 새고하니까 계엄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퇴근하고 덕질중이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게임하는데 겜 사람들이 갑자기 계엄 이래서 뭔 멍소리 이랬는데 갑자기 단톡방 난리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하고 있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돌 다음날 생일이라 라이브 기다리고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돌 영상보고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는중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씻고 나왔더니 계엄 발표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내 본진 비하인드 떠서 행복하게 보고 나왔더니 계엄이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휴무라 동료들이랑 걍 노가리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려고 누을려고했는데......덕분에 못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자기 전에 유튜브나 좀 볼까 하다가 들어가자마자 본 게 그거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쿨쿨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덕질하다가 잘 준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자고 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침대에 누워서 콘서트 vod 보고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자고 있었음..ㅋㅋ 그러다 1시간 뒤쯤 깨고 못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자격증 시험 치고나서 맛있는 저녁 먹은다음에 드라마 연속으로 개꿀잼달리고나니까 갑자기 계엄령이래; 잘못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자고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자고있었어ㅠ 가족이 계엄령 떨어졌다고 깨우러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열겜하고 있었는데 채팅창 난리나서 알게 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자기 직전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는 익들이 생각보다 많았구나..
국회에서 빨리 해체 하지 않았으면
진짜 다음날 아침에 .. 생각하기도 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가족들이랑 강철부대 보고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씻고나왔는데 이래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김장 하고 서합 연락 받고 집에 와서 거의 자기 직전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인티하고 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막 집 도착했는데 친구들 단톡방에 심각한 카톡이 와있었음 그날 새벽 6시까지 못 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피라미드교실 보다가 트위터 들어가고 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게임하는데 누가 계엄 거리길래 어그로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한블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방에서 드라마 보고 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30분 전까지용산에 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집에서 내돌 콘서트영상 보고있었는데... 다 망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영어하고 딱 누워서 소설 책읽는데 단톡방 난리나서 책 덮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학원갓다와서 방에 딱누워서 폰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시험공부 하고 잘 준비 하고 있었음ㅋㅋㅋㅋ 다음날 아침 9시에 전필 시험있었는데 4시까지 한숨도 못잤었다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씻고 이불속에서 드라마보려고 준비중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샤워하고 나와서 로션 다 바르고 트위터 들어갔더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파서 일찍 자다가 깨서 인티 들어왔더니 계엄령이라 그래서 정신이 번쩍 들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장 다음날 아침 일찍 나가야해서 걱정도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야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거실에서 언니랑 핸드폰하는데 언니가 계엄령 터졌다고 말해줘서 뭔소리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나도 일하고 지하철에서 퇴근 중에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침대에 누워서 트위터하고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집가면서 친구랑 톡하는데 갑자기 계엄이래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뭔소린가 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술 마시고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잠들기 직전 마지막으로 폰 봤는데 그 후로 잠 다 깨고 밤새고 출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엄마랑 평화롭게 드라마보고있었음 눈물의여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헬스장에서 운동하다 봄 미쳤나 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강철부대 보고 있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잤어..그러고 2시에 일어나서 사태파악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난 침대에 누워서 폰하다가 갑자기 소식 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샤워하고 나왔는데 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신문사다니는데 그날 야간당직이라 회사에 있었음
옆자리 기자분이 계엄이라는데????? 티비틀어봐 얼른!!! 해서 틀었다가 봄 개충격 진심 트라우마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유튜브 보던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피곤해서 자고있었음...깨서 보니 이게 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드라마 보고 있다가 12시 넘어서 알게됨ㅋㅋㅋ 뭔 문자도 안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여행가려고 숙소 예약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편의점 갔다가 오는 길에 지인 연락 받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잘준비 하다가 핸드폰 봤더니 속보떴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한블리 보다가 실시간으로 접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엄마 가게 도와드리고 있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영화관에서 위키드보고 있었음 11시에 끝나서 폰 켰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나 양치하고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자려고 이불 속에 누워서 폰하고 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잘랑말랑 유튜브 보면서 졸고 있었는데 동생이 카톡으로 뉴스 보라고 해서 그때 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헬스 갓다가 밥 먹고 있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한블리 보고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다음날 두아리파 콘서트 가야해서 일찍 자고 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새벽까지 쿠팡알바해서 몰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시험공부 하고있었음 …갑자기 날벼락 맞았어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7시간 뒤에 출국이라 짐 싸고 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배구 보고 집 와서 쿨쿨띠 하려고 엄마한테 인사하러 거실 나갔는데 뉴스엔 계엄령 발표 하고 있었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하루는 뭔가 부족하다의 날임
14:04 l 조회 12
근장 들어와 있엇네 ㅎㅎ
14:04 l 조회 6
경우의 수로 32강 겨우 가도 문제다 ㄹㅇㅋㅋㅋ
14:03 l 조회 22
이번주 음방 1위 예측
14:03 l 조회 36
남아공 결정력 개날려먹었는데
14:03 l 조회 25
감독이 못하는 선수 밀어주는건 왜지4
14:03 l 조회 14
답은 하나다 축협을 지금이라도 갈아엎자2
14:03 l 조회 13
체코전 때 손 빨리 빼고 이겨서 명장병 온 듯
14:03 l 조회 15
신태용 불러와
14:03 l 조회 12
우리나라 32강 올라갈 확률 꽤 높은가봄…ㅋㅋ5
14:03 l 조회 115
감스트가 감독하자
14:02 l 조회 5
이렇게 져도 32강 진출 확률 80퍼 넘는단게 구라같다1
14:02 l 조회 29
난 그래도 전현무 스포츠 중계는 안했으면 좋겠어
14:02 l 조회 45
근데 감독도 감독인데 선수들도 못하는거지??4
14:02 l 조회 49
장하오 싱글즈 매입의 매입의 매입을 할 것이다...1
14:02 l 조회 15 l 추천 3
이강인도 이강인인데 김승규 없었으면 참사 났을듯2
14:02 l 조회 44
부상이 올 것 같은 선수의 모습
14:01 l 조회 64
2002년에 홍명보 좋아했는데4
14:01 l 조회 48
홍명보 사단에 좀 괜찮은 코치는 없어??
14:01 l 조회 23
아니 그냥 간절함 차이가 ㄹㅇ 큰거같음3
14:01 l 조회 9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