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603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1
이 글은 1년 전 (2024/12/14) 게시물이에요

절대 혼자 다니지말래 ㅋㅋㅋㅋ 아빠가 이런 말 하는 건 처음이어서 좀 웃겼는데

아빠 대학생때 민주화운동참여 했었거든 그래서 저 말 하는 거 같아서 급울컥해짐

대표 사진
익인1
부럽다 나는 부모님한테 말도 못하고 나옴ㅋㅋ ㅠㅠㅠㅠ 오늘 화이팅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이팅파이팅!!! 따숩게 입고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고향이 광주라 엄마가 그때랑은 다르지만 그래두 조심히 다니라구 했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직접 겪으신 경험이 있으셨을테니 아무래도 걱정하실만하다ㅠㅠ 익이니도 따뜻하게 입고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 아빠도… 계속 몇시에 나가는지 확인하고 친구랑 절대 떨어지지 말고 부딪히는거 피하라구 ㅜㅜ 아빠도 경험 있어서 더 걱정되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정말 그때랑 다른 분위기지만 걱정은 어쩔 수 없나봐 익이니도 조심히 다녀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우리 엄빠는 둘 다 518 겪은 광주 출신인데 이럴 때 구치소도 한 번 가보는 거라고 농담 하면서 나 시위 배웅하시더니 나중에 다녀오니까 평소면 9시에 주무실 분들이 12시 넘어서도 거실에서 기다리고 계셔서 자기 전에 눈물 날 뻔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 엄머니아부지... 광주분들는 진짜 더 걱정하실만하다 익인이도 따뜻하게 입고 조심히 다녀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전에 터진건 한국인 팬 아니었나
0:22 l 조회 1
웨이보하니깐 생각난건데 중녀들 막 죽이고싶다 노빠꾸로 그러더라
0:22 l 조회 1
아 인티 아파
0:22 l 조회 1
아 인절미 먹고 싶다
0:22 l 조회 1
초반 회차 안 봣엇는데 서원 우열 처음에 둘 다 규리였음?
0:21 l 조회 2
라이즈는 진심 고소해야 돼
0:21 l 조회 23
자꾸 피곤해서 졸려서 그렇다는거ㅋㅋㅋ다른 돌들은 안피곤함?
0:21 l 조회 11
핱시 아직 안봤는데 우열유경 별로됐어,,,,???
0:21 l 조회 4
팬이 자기가 뭐 잘못했나 그렇게 느꼈대2
0:20 l 조회 67
연준은 뭘해도 자연스러운게 장점인듯1
0:20 l 조회 7
제임스 홍대 다닌다는 친구 언급한거
0:20 l 조회 41
남자들 여자 여우짓 정말 모르는구나…… 새삼 느꼈다
0:20 l 조회 49
아..헤어 스타일링 다 왜이래2
0:19 l 조회 33
팬은 그냥 한국어로 소통하고 싶고 돈을 졸라 썼을 뿐인데5
0:19 l 조회 90
젭티 다음주부터 월드컵 못볼수도 있다는거야 ?5
0:19 l 조회 11
인티 왜아파
0:19 l 조회 7
연준이 솔로 컨셉 다 다른거 봐2
0:19 l 조회 31
성한빈 이거 모자아님ㅋㅋ3
0:18 l 조회 17
얘들아 너네 진짜 하수다 ㅋㅋ 인티 느릴때 지금플 ㅁㅍ탈게아니라1
0:18 l 조회 128
다들 그만해. 감히 어따대고 플을 태워19
0:18 l 조회 18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