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무리 올드미디어라해도 아직까지는 파급력자체가 달라서 거기서 계속 압박해야 여론 안흩어지는데 벌써 다른데 눈돌리는거같아서 불안해죽겠음
아무리 올드미디어라해도 아직까지는 파급력자체가 달라서 거기서 계속 압박해야 여론 안흩어지는데 벌써 다른데 눈돌리는거같아서 불안해죽겠음
| 이 글은 1년 전 (2024/12/16)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아무리 올드미디어라해도 아직까지는 파급력자체가 달라서 거기서 계속 압박해야 여론 안흩어지는데 벌써 다른데 눈돌리는거같아서 불안해죽겠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