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5166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위에화즈 3일 전 꼬꼬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3
이 글은 1년 전 (2024/12/20) 게시물이에요

‘유니버스 리그' 차웅기와 장경호의 신경전이 과열됐다.
지난 13일 방송한 SBS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리그' 4화에서는 리그전 2라운드 미션에 임하는 선수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2라운드는 주전과 벤치의 대결로 진행됐다. 각 팀 감독들이 주전 선수들을 위한 신곡을 준비한 상황. 벤치 선수들은 다른 팀 주전 선수들의 곡으로 무대를 선보여야만 했다. 같은 곡으로 무대를 한 주전과 벤치 중 승리 팀의 이름으로 신곡이 발매되는 조건이 붙으면서 더 치열한 대결이 예고됐다.

[정보/소식] 차웅기 "전 동료 장경호, 만나고 싶지 않았다” 묵은 감정 고백 ('유니버스 리그') | 인스티즈

[정보/소식] 차웅기 "전 동료 장경호, 만나고 싶지 않았다” 묵은 감정 고백 ('유니버스 리그') | 인스티즈
먼저 팀 리듬은 파워풀한 느낌의 '이그니션(IGNITION)', 팀 비트는 엘 캐피탄의 야심작 '맘마미아(MAMMA MIA(WHO WE ARE))', 팀 그루브는 빅뱅, 비스트가 떠오르는 '프리즌(Prison)'을 준비했다. 주전 선수들은 신곡을 들은 후 감탄을 연발하며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벤치 선수들은 다른 팀 주전의 곡으로 무대를 펼쳐야 하는 조건. 1라운드 1위를 한 팀 그루브 벤치가 선택권을 가져갔고, 이들은 팀 비트 주전을 대결 상대로 꼽았다. 특히 팀 그루브 벤치 리더 장경호와 팀 비트 주전 MVP 차웅기는 과거 그룹 TO1에서 함께 활동했던 사이로, 현재는 관계가 좋지 않다. 이들의 대결이 성사되면서 분위기가 과열됐다.
팀 그루브 벤치가 팀 비트 주전을 선택하면서 자연스럽게 팀 리듬 주전은 팀 비트 벤치와, 팀 그루브 주전은 팀 리듬 벤치와 경쟁하게 됐다. 이번 2라운드에서도 하위권 두 팀에게는 탈락이 걸린 옐로카드가 주어진다. 2라운드 팀 순위는 현장 팬 투표와 온라인 팬 투표를 합산해서 결정한다고. 팀 비트 벤치는 1라운드에서만 무려 7개의 옐로카드를 받았기에 이를 악물 수밖에 없었다.
먼저 팀 리듬 주전과 팀 비트 벤치가 맞붙었다. 팀 리듬 주전 라인업에는 트레이드로 합류한 즈언이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즈언은 바뀐 팀 분위기에 적응하지 못하는 듯했으나, 장슈아이보의 도움에 힘입어 팀에 잘 녹아드는 모습. 즈언은 "이미 가족 같은 느낌이라 이길 수 있을 것 같다"고 자신하기도 했다.
이어진 팀 리듬 주전의 '이그니션' 무대는 완벽 그 자체였다. 박주원, 제이엘, 즈언, 스티븐 등 에이스들의 활약이 이어지면서 감탄사가 터져 나왔고, 대결 상대인 팀 비트의 감독 유겸은 애꿎은 입술만 뜯었다.
팀 비트 벤치는 상황이 좋지 않았다. 1라운드 미션 당시 불성실한 연습 태도를 보여줘 팀 비트 내 최하점을 받았던 박지훈이 있었기 때문. 박지훈을 비롯해 지앙판, 김동윤 등 주전에서 벤치로 내려온 선수들은 비장의 무기까지 마련하며 야심 차게 무대를 준비했다.
팀 비트 벤치의 '이그니션'도 호평을 받았다. 그러나 팀 리듬의 완성도를 따라갈 수 없었다. 이에 결국 승리는 팀 리듬 주전이 가져가게 됐다.
두 번째 대결은 팀 비트 주전 대 팀 그루브 벤치였다. 팀 비트 주전 차웅기는 팀 그루브 벤치 장경호와 대결에 앞서 날 선 감정을 드러냈다. 차웅기는 "어쩌다 보니 같은 프로그램에 나오게 됐지만 그게 아니라면 안 만났을 것 같다. 만나고 싶었다거나 하는 마음도 없었다"며 "내가 아직도 고등학생인 줄 아는 것 같다. 그때가 내가 아니라는 걸 보여줄 것"이라고 다짐했다.
그 다짐과 달리 중간 점검에서 팀 비트 주전 선수들은 부족한 실력으로 아쉬움을 자아냈다. 이에 감독 유겸은 "노래를 들을 수 없이 숨이 차는 게 너무 티가 난다. 호흡이 다 털린다"고 쓴소리를 하기도 했다.
이어 팀 비트 주전의 '맘마미아' 무대가 공개됐다. 유겸의 조언에 힘입어 맹연습한 끝에, 팀 비트 주전은 퀄리티 좋은 무대로 박수를 끌어냈다. 이를 본 상대 팀 그루브 장경호는 "이 싸움은 어려워질 수 있겠다"며 걱정을 드러냈고, 차웅기는 "지고 싶지 않다"며 간절한 마음을 표했다. 묵은 감정을 갖고 대결하게 된 차웅기와 장경호. 이들 중 승리는 누가 가져가게 될까.
한편, '유니버스 리그'는 SBS와 F&F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리그전 형식의 서바이벌 프로그램. 글로벌 걸그룹 유니스를 탄생시킨 '유니버스 티켓'의 두 번째 시즌이다. '유니버스 리그' 5화는 오는 20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SBS '유니버스 리그']
https://www.osen.co.kr/article/G1112473447
대표 사진
익인1
인스타에서도 그렇고 이걸로 엄청 글쓰네 바이럴은 이렇게 티가 나는구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헐 맛피자 살 안쪘을때 훈남이다 ㅋㅋㅋㅋ
7:17 l 조회 13
본인표출꼭 부탁할게
7:16 l 조회 8
내가 왜 그간 최셰프 얼빠였는지 찰떡같이 이해했어
7:16 l 조회 11
롱샷 얘네 첫 팬싸 컷 어땠을까
7:13 l 조회 17
나 갑자기 라이즈 콘서트 가고 싶은데 택도 없겠지?3
7:07 l 조회 47
버스기사 개빡치네 진짜1
7:06 l 조회 35
정보/소식 [인터뷰②] 최수호, "젖살 뺀 스물다섯…'음중'서 엑소 수호와 챌린지 꿈꿔"
7:05 l 조회 34
일어나자마자 국수가 먹고싶었어...12
7:03 l 조회 64
최애가 소통 안오다 잘오는애들은 별생각없지않음?
7:02 l 조회 26
익들아 초동이 금 컴백이면 다음주 금까지야 목까지야??2
6:59 l 조회 20
콘서트 가격도 가격인데 전좌석 균등제 <<이거 너무 적폐임2
6:53 l 조회 58
편의점에 플레이브 콜라보 제품들 들어오넹5
6:53 l 조회 61
소통으로 정병오고 싶지않은데3
6:36 l 조회 179
정보/소식 한혜진, 고민 상담 상대 공개…"기안84는 1시간 30분도 들어준다”1
6:35 l 조회 65
유우시는 어떻게 이름도 유우시4
6:28 l 조회 60
조승연 해투 하나2
6:06 l 조회 69
정보/소식 예전 느낌을 내기 위해서 많이 노력한 런닝맨 새 PD 강형선
6:04 l 조회 161
메이딘 컴백하나봐1
6:00 l 조회 60
환연만 보다가 솔지 첨보니까 패널 차이 개심하다
5:59 l 조회 110
원빈 진짜 그 감? 보는 눈? 있는 것 같음ㅇㅇ3
5:59 l 조회 171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