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5519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03
이 글은 1년 전 (2024/12/23) 게시물이에요

[잡담] 하이브 무죄 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역시

대표 사진
익인1
시끄러울때 홀라당이네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런 ㅆ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라꼴이나 엔터꼴이나 잘 돌아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게 어딜봐서 무죄라는거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드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뉴진스 다시 잡혀들어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건 산재 은폐니까 다른 사건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말하는 꼬라지 보소 잡혀들어오긴 뭐가 잡혀들어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 못 읽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 글좀읽고 문해력도 길러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어휴 둔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다 무죄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죄가 없거나 입증을 못하니깐 무죄지 ㅋㅋ 판사들 납셨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흐음 피해자만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4/12/23 11:42:4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4/12/23 11:42:47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4/12/23 11:42:4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24/12/23 11:42:48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삭제된 댓글에게
엥 나 하이브도 싫어해서 노상관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ㅈㅅ 진짜 불쌍하다 정병 농도 봐 말 섞기도 싫은 부류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노동청 관계자는 “해당 민원 경우 근로복지공단에 산재 신청이 안 들어왔고, 업무상 질병 여부 확인이 안 되기 때문에 법 위반이라 보기 어렵다는 판단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유족 측이 산재 신청을 하지 않아 과로사 여부를 따질 수 없다는 것으로 해석된다. 동시에 해당 조사는 단순 산재 여부를 따지는 게 아니라 산재를 은폐했는지를 알아본 것인데, 유족 측이 산재라고 보지 않는 상황에서 은폐 자체가 성립될 수 없다는 게 고용부 설명이다.

이유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뉴진스 진짜 개불쌍하네 ㅋㅋㅋㅋㅋ 윗댓글이 다 설명해줌 이래놓고 뭔 성역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기사 안 읽어....? 반응 왜 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팩트 전달) 방시혁아버지는 노동청 근로복지공단에서 고위 인사 출신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뉴진스 이길거라 했던 사람들 봤지?ㅋㅋ
법은 법이야 불쌍하다고 봐주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건 계약 문제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ㅋㅎㅋㅎㅎㅋㅎㅋㅎㅋㅎㅋㅋ 뭐하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드르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거 뉴진스 관련 아닌데 왜 댓글은 자꾸 뉴진스라고 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걍 글 안 읽고 ㄴㅈㅅ 불쌍하다 하고 싶은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뭐라는 거지 뉴진스랑 관련도 없는데 뉴진스가 잡혀들어오는 거냐느니 하고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무죄가 아니라 위법성이 없으면 그냥 혐의 없음임 성립 자체가 안 된 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하이븡 ㅋㅋㅋㅋ 하이븡
미국 진출하니까 죠아?! 나도 미쿡가고싶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Cj대한통운 기사 뭐지
8:56 l 조회 1
근데 팬 너무 불쌍하다...
8:55 l 조회 15
부럽다 내최애였음 이미 조리돌림당했음
8:55 l 조회 12
저 영통이 2만위안이라는거1
8:55 l 조회 19
성찬 뭔일 있음?1
8:54 l 조회 51
ㅍㅁ회사 피셜도 있고 아니라고 설명해주는데 우기는건 정병인가
8:54 l 조회 14
출근하기시러 ㅜ
8:53 l 조회 5
아니 배달기사들 왤케
8:52 l 조회 27
난 ~ 똑같고 다 똑같아 이런 댓글 싫어함
8:52 l 조회 15
울나라 축구 이기겠지
8:52 l 조회 9
지금 별개로 정병들 온 거 맞음 2
8:51 l 조회 52
근데 저 영통팬싸 뭐라 하면 왜 호모충임? 4
8:51 l 조회 81
어우 차멀미 우억
8:51 l 조회 3
밀크티는 얼그레이가 최고2
8:51 l 조회 21
호모충아 날밤새고 플태워도 1차 안줘
8:50 l 조회 31
양홍원 때문에 스윙스가 뭔 잘못임 어휴..1
8:49 l 조회 40
지금 플 라이즈 성찬이지?4
8:48 l 조회 255
내일 축구 어떻게 될거같니 엄마표 토토 참여해야 하는데 7
8:47 l 조회 95
팬들 쉴드 되게 몽총하다6
8:47 l 조회 148
우리 엄마 이번에 축구 진짜 열심히 보네 ㅋㅋㅋㅋㅋㅋ4
8:46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