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5682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4
이 글은 1년 전 (2024/12/25) 게시물이에요
옛날엔 전성기 포함 3-4년에 최대가 마의 7년이라 했는데 지금은 10년차여도 잘나가는거 신기하다
대표 사진
익인1
단순 여전히 잘나간다 수준이 아니라 이제 고연차들이 훨 인기 많은거 같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수명 길어지다보니까 세대교체가 잘 안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수명 길어짐+더이상 케팝 유입 없음 이게 큰 듯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래도 요즘 아이돌들은 립싱크만 하니깐 옛날 돌들이 생각날 수 밖에 없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도 차이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입 없고 고여가는게..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내가 2세대에 뼈를 묻어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딱히 갈아탈만한 신인이 없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인들이 팬 끌어모을만큼 매력이 있으면 우수수 갈아타서 세대교체 됐겠지만 아니니까 여전히 3세대가 제일 잘나가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건 너무 후려치기다 지금 신인팬들은 전부 머글이다가 팬하겠어 갈아탄 사람들일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수에 비해서 여전히 3세대 파는 사람들이 훨씬 많다는 얘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네 워딩을봐 신인들 매력이 없어서 3세대가 잘 나간다 이게 기분좋을말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6에게
어쩌라는
니 기분이 상하셨으면 상하세요ㅎ 달래줘야하는 부분인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그래 얘기해도 그런식으로 받아들이면 그냥 남들 기분 나쁘게 쭉 후려치면서 살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레몬탱 여기 소시 느낌남
12:36 l 조회 2
이 옷 살까말까 골라주라…… 2
12:35 l 조회 18
내최애 정병 길가다 디졋으면 좋겟음
12:34 l 조회 13
ㅂㄴㄷ 썸가대때 투어있엉?5
12:33 l 조회 51
박진영 날 떠나지마 진짜 명곡이다
12:32 l 조회 6
본인표출알바하는데 고민있다..2
12:32 l 조회 31
대놓고 표독함 vs 음침하게 구린짓 함6
12:32 l 조회 32
ㅎㅌㅎ 보컬이 다 쨍한건가 디렉을 저렇게 하고 믹싱한게 문제인가8
12:32 l 조회 58
사생활보호필름은 원래 필름색이 좀 보라빛? 이어?2
12:31 l 조회 13
구구단 하나 미미가 진짜이쁘다3
12:31 l 조회 60
연차차고 나오는 노래에2
12:31 l 조회 19
7월부터 피뎁따논것도 신고할수 잇는거겟지?4
12:30 l 조회 31
아니근데 가대축도 여름버전있지않았어?5
12:30 l 조회 48
탈퇴멤팬들 진짜 지겹다8
12:30 l 조회 76
썸가대 커버한다면 1 2세대하지말라
12:29 l 조회 51
미나미 어깨빵 당할뻔한거 피하는거 봤는데 사이다네 ㅋㅋㅋㅋㅋㅋ
12:29 l 조회 51
신화도 진짜 보컬풀 ㄹㅈㄷ엿군 sm은 보컬마니보나
12:28 l 조회 23
팝덕 있어? 여기에 깔린 노래 알려주라2
12:28 l 조회 15
점심시간 소확행
12:28 l 조회 8
성세천하 게임아녔어?4
12:28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