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개웃기네 화도 안 남ㅋㅋㅋㅋ 병크도 아니고 걍 얼굴평 몸평하는거라 ㅎㅎ 내 본진 혐오하는데 내 본진 말고도 걍 지 맘에 안들면 이그룹 저그룹 다 가져와서 까더라...
얼마나 할짓이 없으면 저럴까 싶기도 하고
| 이 글은 1년 전 (2025/1/0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개웃기네 화도 안 남ㅋㅋㅋㅋ 병크도 아니고 걍 얼굴평 몸평하는거라 ㅎㅎ 내 본진 혐오하는데 내 본진 말고도 걍 지 맘에 안들면 이그룹 저그룹 다 가져와서 까더라... 얼마나 할짓이 없으면 저럴까 싶기도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