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거 횟수가 아니고 일별로 계산되는 유료소통인데 회사 차원에서 강제하면 내 구독권은... 이라는 생각이 안들수가 없다 그만큼 연장해줄 것도 아니면서
이거 횟수가 아니고 일별로 계산되는 유료소통인데 회사 차원에서 강제하면 내 구독권은... 이라는 생각이 안들수가 없다 그만큼 연장해줄 것도 아니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거 횟수가 아니고 일별로 계산되는 유료소통인데 회사 차원에서 강제하면 내 구독권은... 이라는 생각이 안들수가 없다 그만큼 연장해줄 것도 아니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