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미국에 걍 눌러 앉을 생각인가? ㅋㅋㅋㅋㅋㅋ
상황이 자기한테 안 좋으니 한국에 안 들어와도 놀랍지 않지만..
그 문건 내용 2번 올라올 때 내돌들 2번 다 언급된 거 생각하면 가끔 빡침 ^^ 어휴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미국에 걍 눌러 앉을 생각인가? ㅋㅋㅋㅋㅋㅋ 상황이 자기한테 안 좋으니 한국에 안 들어와도 놀랍지 않지만.. 그 문건 내용 2번 올라올 때 내돌들 2번 다 언급된 거 생각하면 가끔 빡침 ^^ 어휴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