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525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4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일단은 정정은 되잖음 상받고 반품하는거 문제 아니라는거 아님 근데 사재기는 그 정정도 안된다고 영원히 팔린걸로 남는데 사재기가 더 나쁜게 맞지 않음?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더 나쁜 걸 찾는 거였음? 논리 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똥 설사니까 그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 반납 안 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제목은 그럼 남의 상 뺏기에 도가 텄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상 반납도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상 반납했으면 인정 결국 지들 커리어에 다넣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똥과설사지 굳이 땡겨쓰기는 사재기보단 덜해 이논리가 ㅂㄹ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넌 하이브 욕할자격도 없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씨 내가 문제 아니라고했냐 a랑 b둘다 문제인데 b가 더 문제라서 a랑 b 동일시하는건 그렇다는 뜻이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누가 동일시해? a 잘못했단 말 하는데 b가 더 나쁨 이러고 있던데 누가 b얘기 물어봤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상을 반납하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니까 상 반납 안하는 이상 둘이 똑같은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상 반납하고서나 그런 얘기 하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지디 x 토이스토리 캐릭터 소개🧸
10:47 l 조회 5
와 그룹 관심생겨서 보는데
10:47 l 조회 5
비하인드 분량 너무 불만이야
10:46 l 조회 9
제발 클럽 공연 혼자 가본 사람 있어?
10:46 l 조회 8
왼른 너무 복합적인 이유로 결정되고 사람마다 다 기준 달라서
10:46 l 조회 6
아 ㅏ샤갈 이거 졸라웃겨 미친
10:45 l 조회 12
정보/소식 '김재중 제작' 베이온, 기리보이 작사 '와타 데이' 오늘 발매
10:45 l 조회 9
나만이런가 광고 안눌렀는데 왜 자꾸 자동으로 연결되지
10:45 l 조회 4
잘나가는 돌이나 멤에게 열등감 뻔히 보이는 글이나 댓글달면서
10:44 l 조회 19
정신과 진료기다리고있는데 체구 큰 남자가 막 노래부르고4
10:44 l 조회 24
근데 정국 마스크 내가 쓰면 실루엣 저렇게 안보이던데1
10:44 l 조회 22
OnAir 와 노르웨이 응원 좀 무섭다3
10:44 l 조회 21
이런건 진짜 너무 부담스럽다2
10:43 l 조회 35
OnAir 노르웨이 세네갈 골 뭐여ㅑㅑ2
10:43 l 조회 20
방탄 정국 너무 과한거 같다8
10:43 l 조회 111
부치퀴어들 찔려서 찰스엔터 패는거 개웃기넴 ㅠ
10:42 l 조회 17
지금 ㅌㅇㅌ 괜찮아?1
10:42 l 조회 20
OnAir 와 저걸 못넣어
10:41 l 조회 9
키작공이 좋아서 좋다고 한 것이온데
10:41 l 조회 21
와 남부지방 사는데 개추워 ㅠㅠㅠ 샌들에 반팔인데1
10:4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