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 터는 것도 솔직히 초동 기록 세우려고 판매량 조작하는 게 사재기랑 뭐가 다른가 싶지만 못 터는 건 ㄹㅇ 사재기랑 다르다고 하는 게 웃겨
다 터는 것도 솔직히 초동 기록 세우려고 판매량 조작하는 게 사재기랑 뭐가 다른가 싶지만 못 터는 건 ㄹㅇ 사재기랑 다르다고 하는 게 웃겨
|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 터는 것도 솔직히 초동 기록 세우려고 판매량 조작하는 게 사재기랑 뭐가 다른가 싶지만 못 터는 건 ㄹㅇ 사재기랑 다르다고 하는 게 웃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