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528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잡담] 대학전쟁2 파이널 너무 치열한거 아니냐고 ㅜㅜ | 인스티즈

이번 대학전쟁 마지막화 봄?!

파이널로 카이스트 vs 서울대가 붙게 되었는데

둘 다 너무 잘하는 팀이라

누가 이길지 감도 안오더라



난 개인적으로 카이스트 오형석 잘생기고 똑똑해서

응원하곤 했는데 ㅎㅎ….

2라운드가 진짜 도파민 돌더라

스포 방지를 위해 1라운드 결과는 공개 안함 !! ㅋㅋㅋ


[잡담] 대학전쟁2 파이널 너무 치열한거 아니냐고 ㅜㅜ | 인스티즈


[잡담] 대학전쟁2 파이널 너무 치열한거 아니냐고 ㅜㅜ | 인스티즈

2라운드 게임이 수식땅따먹기라고

숫자판 나열된 곳에서 3자리 이상 타겟숫자 정하고,

정해진 숫자 & 수식가지고 식을 만들어

타겟숫자를 완성시키는 연산 게임!


[잡담] 대학전쟁2 파이널 너무 치열한거 아니냐고 ㅜㅜ | 인스티즈

근데 카이스트가 계속 실수를 하는거임 ㅜㅜ

긴장돼서 그런가? 멘탈도 엄청 흔들려보이고..

와중에 만드는 식 수준보면 진짜 교수님급임..

서울대랑 카이스트가 만드는 식 보면서 하염없이 감탄중..

이번 파이널 매치 도파민 넘치니까 꼭 보기


[잡담] 대학전쟁2 파이널 너무 치열한거 아니냐고 ㅜㅜ | 인스티즈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뭔가 삘이 일본 스웨덴 무승부 각일듯…
8:15 l 조회 1
일본이 원래 축구 잘하는편임?3
8:14 l 조회 11
홍명보 끝나면 외국 감독 기용할까?2
8:14 l 조회 8
제발 32강 제발!!!이정도는 아니지만 쨌든 가긴갔으면해4
8:14 l 조회 10
일본 이기기vs한국팀 귀국하기9
8:13 l 조회 37
정보/소식 애플 제품들 인상 수치 공개
8:13 l 조회 29
일본 응원하는 애들이나 응원하라는 놈들이나9
8:12 l 조회 32
일본 응원할 일 만들기 전에 우리가 잘했어야지2
8:12 l 조회 9
왜 자꾸 한국인보고 백인 동경한다는거야2
8:12 l 조회 11
일본 응원은 너네나 해라9
8:11 l 조회 51
월드컵 중에 감독 바뀌는게 가능해?8
8:11 l 조회 36
일본이 j리그 만들면서 세운 목표가
8:11 l 조회 19
ㄹㅇ친구가 연애상담하면1
8:09 l 조회 25
일본 축협은 청렴해?10
8:09 l 조회 79
키키 딸기게임 노래 좋다
8:09 l 조회 4
원래 축구인기가 월드컵 끝나면 빠지지?2
8:09 l 조회 49
32강 가지 말고 오라고 하는 사람들 말도 이해되는데3
8:08 l 조회 101
트위터 서치 어케함..?
8:08 l 조회 9
라이즈 반지 보석 색깔 무슨 의미 있는 거야????3
8:07 l 조회 84
아무리 그래도 일본 응원은 못하겠음 ㅋㅋ6
8:07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