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57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127만이 보여줄 수 있는 음악이 있고 시너지가 있어서 너무 소중함 요즘 연말무대들 보면서 많이 드는 생각이었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팬 아닌데 뭐 하나 물어봐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데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덕인 내가 봤을때 127은 진짜 무대를 잘하는거 같거든 (내기준 원탑) 라이브든 퍼포든 127도 신인때 라이브 논란 이런거 있었어? (무례한 질문이면 바로 삭제할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던 거 같은데! 데뷔초부터 생라이브 많이 했어 루키즈때부터 공연을 했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원래 잘했구나!! 타덕인데 무대 보는 맛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다 어깨가 아주 으쓱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말을 참 기분 좋게 해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의 없었던거 같은데..?! 내가 모르는 걸수도 있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뭘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래할거라고생각해ㅋㅋ무대를 진짜 좋아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127은 정말 오래 갈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타팬인데 127노래 젤 취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헙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27만이 보여주는 음악 ㅇㅈㅇㅈ 나 이제 네오 없이
못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말 오래해줬으면 좋겠은 127 자체가 이제 하나의 장르같아서 127 아니면 그런 음악할 사람이 없음 케이팝에 책임감 가지십시오 127 여러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마따 책임지십시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27 바이브 사랑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전세계적으로 넘치는게 일뽕인데 일뽕은 이미 주류라고 봐야지
14:33 l 조회 18
송은석과 슈가슈가룬이라니3
14:32 l 조회 60
하 지금 당장 퇴근하고싶은데 어캄1
14:32 l 조회 19
인티에 일본인들이 이렇게 많음?7
14:32 l 조회 64
요즘 붐업되는 피디가 양홍원 육아유튭도 함?1
14:32 l 조회 31
언급 안 된 스공
14:31 l 조회 24
왼이 른 좋아하는 표현을 많이하는 씨피는 어떤느낌일까 2
14:31 l 조회 36
하투하 컴백 넘 기대된다 나 음방무새라
14:31 l 조회 6
도시여자? 그 유투브 영상 뜰 때마다 트위터에서 비꼬고 욕하는 거 같음7
14:31 l 조회 40
놀 취켓팅 대기 보고 한숨만 나와........2
14:31 l 조회 24
갠스케 유닛스케 다 피자판인데5
14:31 l 조회 67
팬이 돌아서면 무섭네3
14:30 l 조회 87
진짜 걍 내최애팬들이라 거슬리는건데
14:30 l 조회 43
어차피 한국은 더이상 일본이 잡아먹을수 있는 체급도 아닌데
14:30 l 조회 27
근데 음방에서 자막으로 곡 소개 띄워주는거 왜 사라졌지5
14:29 l 조회 110
정보/소식 백종원 더본코리아, '고기 상온 운반' 논란…결국 약식기소
14:29 l 조회 41
너무 예쁘네... 1
14:28 l 조회 70 l 추천 1
누구한테 잘 보여야 된다는 말이 왜케 싫지
14:28 l 조회 28
혹시 쿠팡캠프에서 알바해본사람있어?3
14:28 l 조회 37
아니 도경수 소년미 이건 나 죽으라는거죠1
14:27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