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570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127만이 보여줄 수 있는 음악이 있고 시너지가 있어서 너무 소중함 요즘 연말무대들 보면서 많이 드는 생각이었어🥹
대표 사진
익인1
나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팬 아닌데 뭐 하나 물어봐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데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덕인 내가 봤을때 127은 진짜 무대를 잘하는거 같거든 (내기준 원탑) 라이브든 퍼포든 127도 신인때 라이브 논란 이런거 있었어? (무례한 질문이면 바로 삭제할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던 거 같은데! 데뷔초부터 생라이브 많이 했어 루키즈때부터 공연을 했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원래 잘했구나!! 타덕인데 무대 보는 맛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럽다 어깨가 아주 으쓱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말을 참 기분 좋게 해준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의 없었던거 같은데..?! 내가 모르는 걸수도 있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뭘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래할거라고생각해ㅋㅋ무대를 진짜 좋아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127은 정말 오래 갈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타팬인데 127노래 젤 취향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헙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27만이 보여주는 음악 ㅇㅈㅇㅈ 나 이제 네오 없이
못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정말 오래해줬으면 좋겠은 127 자체가 이제 하나의 장르같아서 127 아니면 그런 음악할 사람이 없음 케이팝에 책임감 가지십시오 127 여러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마따 책임지십시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27 바이브 사랑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구자철은 이번 월드컵에서 일본이 우승하길 원한다던데
13:50 l 조회 7
정보/소식 트와이스 지효, 글로벌 컬래버곡 'Follow Me'…호나우두·디아스 등 MV 출연
13:50 l 조회 3
라이즈 2 진짜 명반이다
13:49 l 조회 10
아 박원빈 개귀엽다 1
13:49 l 조회 11
위시 팀코리아 페어 너무 좋아서 미티겠음
13:48 l 조회 16
왜 셰프들이 뜨고나서 방송 많이 도는줄 알겠음..1
13:48 l 조회 69
뭔... 넴드들 스핀을 고객센터로 쓰는 애들 너무 신기함
13:47 l 조회 33
난 진짜 지독한 핑블인가봄
13:47 l 조회 32
근데 서양은 하얗게하면 자기 피부를 사랑하지 않는거라면사3
13:46 l 조회 46
뭐여 최현욱 맡은 캐중에 부모님 계시던 캐가 없음? 4
13:45 l 조회 55
테무는 크레딧 주니까 계속 쓰게 되는것 같애
13:45 l 조회 10
원희 인스타 개인 계정 언제 생기냐
13:45 l 조회 37
아 배달 기사 잘못 걸렸네
13:45 l 조회 56
앤팀 죠 일본에서 연기하네1
13:44 l 조회 58
원아페 가는 익들 있어? 1
13:44 l 조회 29
엑소 시선둘 시선 하나 감성 대박임9
13:44 l 조회 43
송은석 대유죄 1
13:43 l 조회 58 l 추천 1
김규빈 이사진 너무 귀엽다3
13:43 l 조회 30 l 추천 1
아줌마들 목소리 진짜 크다4
13:42 l 조회 146
뜬금없는데 나 탈퇴멤 고마운 점 있음 나가서도 사고 안치고 잘살아줘서 고마움5
13:41 l 조회 7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