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573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3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나 아이돌 이렇게 한결같이 꾸준히 오래 좋아한 거 처음이라 주변 친구들이 다 신기해함…
근데 진짜 어쩔 수 없는 거 같음…
그룹 하나 어 좋다 싶어서 이 그룹만 좋아해야지 입덕하고 보면 마크 해찬이 있음.. 
그래서 마크 해찬 보면서 다른 그룹 보게되면 어 좋네..하게됨..
그렇게 멤버들 관계성 보다보면 단체활동 보게됨…
그럼 그냥 거대 엔시티를 좋아하는 사람이 됨…
관계성 같은 것도 마크랑 해찬이만 봐도 드림에선 형느낌이고 127에선 완전 막내 느낌이라 그런 다른 포인트들이 너무 재밌음…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엔시티 일케 오래 좋아할 줄 몰랐다 ㅎㅎ 그만큼 재미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최애가 마크라서 어쩌다보니 그룹 두개를 하고 있는데 너무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래도 엔시티 안에서 돌려 듣고 그러니까 심심할 틈이 없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케이팝 오래있었는데 나도 이렇게 오래 좋아한 아이돌 처음임... 계속 새로워서 그런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127-드림-위시 순으로 스며드는 중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엔가문덕질이 제일 재밌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한확장한다했을땐 짜증나기도햇지만 걍 복작복작 사람많으니까 좋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타그룹에서는 느낄 수 없는 엔시티만의 재미가 있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진짜 플리의 95프로가 엔가문이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ㅋㅋㅋ엔시티 사람 수 보고 놀랐던게 전생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ㄹㅇㅈ 조합 릴스 달라고 난리쳐놓고7
17:13 l 조회 125
내 돌 제발 머리 잘라줘....여름인데 그건 아니다 최애야
17:13 l 조회 14
독서를 하면 사람이 좀 성...숙해지나?
17:13 l 조회 12
라이즈 오늘 쇼챔 생방은 안나와?5
17:13 l 조회 32
건호가 ㄹㅇ 잘생걋네2
17:13 l 조회 17
유병재 실시간 코르티스 건호 디올쇼 반응1
17:13 l 조회 35
도영이랑 김영대님?!
17:12 l 조회 41
장난식으로 목 조르면서 위협하는 거 싫다...2
17:12 l 조회 37
탯성 이분들 진짜 미치신거같네... 2
17:12 l 조회 20 l 추천 1
유럽이 그렇게 더워?1
17:12 l 조회 13
건호 오늘 머리 예뿌네3
17:12 l 조회 31
내가 축구심판이되고 이룬것들 (전지적심판시점 영상)
17:12 l 조회 5
오늘 쇼챔 라이즈 나온다
17:12 l 조회 34
야구 올스타 연합이라 아무것도 모르고 투표했는데 투표가 중요한거였구나
17:12 l 조회 15
코르티스 건엄쭈루리 넘 더워서 멍때림1
17:12 l 조회 27
1년 6개월 동안 수업 시간 8번 정도 변경하는 학부모1
17:12 l 조회 14
오 어그로 신고한거 접수됐다1
17:11 l 조회 13
제베원 일본곡들 다 좋은데 이번 타이틀도5
17:11 l 조회 48
빅뱅콘 티켓팅 2시간도 안남음 ㅎㄷㄷ
17:11 l 조회 15
코르티스 엄앤안 오늘 졸귀임ㅋㅋㅋ1
17:10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