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너무 많이 나와서 올리진 못하는데ㅋㅋㅋㅋㅋ
우유 들고 한손으로 입 닦는 포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 본 기억 있는데 많이 따라했나봄 근데 나 최애제노임 그때 알았으면 진작 좋아했지(?)
![[잡담] 나 어릴 때 사진에서 제노 우유 캬~ 따라한 거 발견함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03/0/cd22e093e8e31418165f9191f9fe90cd.jpg)
| 이 글은 1년 전 (2025/1/03) 게시물이에요 |
|
얼굴 너무 많이 나와서 올리진 못하는데ㅋㅋㅋㅋㅋ 우유 들고 한손으로 입 닦는 포즈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 본 기억 있는데 많이 따라했나봄 근데 나 최애제노임 그때 알았으면 진작 좋아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