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617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8
이 글은 1년 전 (2025/1/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약간 히어로물 별로 안보거든 어벤져스 막 스파이더맨 캡틴아메리카 이런거 재밌다고 느낀 적이 없음
이러면 가오갤도 재미없으려나? 근데 sf는 조아해..
대표 사진
익인1
결이 달라...난 가오갤 너무 재밌게 봤어. 약간 병맛도 있고 음악도 좋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그 시리즈 중에 가오갤을 젤 좋아해ㅠㅠㅠ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오갤 개재밌음 이쪽은 히어로물아니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마블중에선 가오갤이 제일 재밌었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오갤은 개그 분량이 많고 캐릭터간 정이 끈끈해서 나도 마블중에 젤 좋아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오갤 재밋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마블 중에 가오갤 제일 좋아해.. 서사도 좋고 캐릭터들도 매력있고 선곡도 짱조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재밋어ㅜㅜㅜㅜㅜ 가족이야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히어로물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가오갤1은 좀 재미없어서 왜 인기 많지..했는데 2는 개재밌었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가오갤 개재밋어….가오갤은 다른 마블 시리지랑 다른 느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히어로물 전혀아니고..사람이야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히어로물 안 좋아하고 마블도 안 파다가 가오갤 보고 마블 입문함ㅋㅋㅋㅋㅋ 그냥 코미디 영화로 생각하고 봐도 재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오갤은 코미디요소?가 많이 있어서 재밌음ㅋㅋㅋ 영화자체가 유쾌한데 감동적임ㅋㅋㅋ큐ㅠ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가오갤 쥰잼 ㅠㅠㅠ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액션 히어로 이런거 안좋아하는데 가오갤은 지이이이인짜 좋아해 한번 보고 푹 빠짐 1,2,3 몰아볼 수 있어서 좋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킬러들의쇼핑몰2 언제공개일까?
9:31 l 조회 2
7월에 네임드들 많이 나온다
9:30 l 조회 2
나의 7월 기대작1
9:28 l 조회 11
쿠팡 오리지널은 이제2
9:28 l 조회 12
유부녀킬러 언제해
9:27 l 조회 2
요즘 넷플 포스터 좀2
9:26 l 조회 17
참교육 졸잼이다...1
9:26 l 조회 8
오싹한연애 박은빈 천여리 스틸4
9:25 l 조회 22
정보/소식 동궁 캐릭터 포스터 공개4
9:22 l 조회 98 l 추천 1
동백꽃 필 무렵이나 질투의 화신 같은 드라마 보고싶어..2
9:22 l 조회 23
허남준 입꼬리 어머니 유전이라는데 너무 매력 있고 좋음2
9:19 l 조회 104
jtbc에서 제일 흥한드가 뭐야?10
9:13 l 조회 88
박은빈 헤메코 그닥 불만 가져본적 없는데17
9:12 l 조회 74
동궁 조승우 왜케 빌런 재질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
9:06 l 조회 21
젭티드 방송 할수 있겠지...?1
8:56 l 조회 30
내일도출근 아직까진 슴슴하네
8:56 l 조회 17
유퀴즈 허남준 이부분3
8:47 l 조회 111 l 추천 1
스띵 보는데 미쳐따1
8:44 l 조회 41
유부녀킬러 정보/소식 '유부녀 킬러' 이상이, '본투비' 형사 카리스마 장착…열혈 수사 예고
8:38 l 조회 127
다들 오늘 뭐할거야
8:38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