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95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5
이 글은 1년 전 (2025/1/0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거기는 쌩신인이니까 그렇다쳐도 잘 나가는 그룹 하나는 앨범퀄로 멱살잡고 탑 찍은거지 나머지는 ㄹㅇ 볼품없음....신인인 다른그룹도 신인 치고는 뭐 해주는거 없고 팬들 불만 맨날나오고ㅋㅋㅋㅋㅋ고연차는 굳이 말 안하겠음 다 아니까ㅎ
대표 사진
익인1
위시뿐이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뭐 거긴 신인이니까 별 생각 없ㅇㅇ다른 돌들 대우가 유난히 안좋은게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위시도 지금 위시팬들 덕질하기 좋은 환경이 아닌데ㅋㅋㅋㅋㅋㅋ 다른 슴돌치고는 잘해주는 거지만 신인 기준으로는 잘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소속사 신인이랑 비교하면 홍보가 너무 없는건 사실이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거뿐만이 아니라 위시팬들 돈 쥐어짜느라 탐라가 불바다임
신인인데 벌써부터 팬들 돈 짜내려고 난리라 팬들도 열받고 반쯤 포기 상태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아 그건 이미 알긴해ㅋㅋㅋㅋ투어?같은걸 많이 하는것 같더라고 다른건 잘 모르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그것뿐만이 아님ㅋㅋㅋ 고작 투어 많은 걸로는 이렇게 마플로 난리가 안 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근데 연차 지나면 그것마저도 안해주는게 문제임...돈을 쓰고싶어도 뭐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다른 엔시티도 파는데 팬들은 돈 없어서 죽어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엔시티 다 파면 돈없는거 당연...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아니 한 유닛만 파도 죽어나간다고
슴이 엔시티팬들 돈 빼가는거 다른 슴돌보다 넘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거기만 일 잘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스파 잘해주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아닌듯 앨범퀄만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앨범퀄이 잘해주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22 이것도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그렇게 생각하면 그럴수도 있지만....연차 많이 안된 탑걸그룹 치고는...제한하는게 너무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앨범퀄로 생각하면 슴에서 못해주는 팀 있나 싶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많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항상하는 말이 그쪽팀만 일한다 이런 말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곡퀄로는 사실ㅋㅋㅋㅋ앨범 디자인이나 프로모면 모를까...마플 타는건 거즘 디자인이나 프로모, 종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에스파 위시 생각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러네 지금 에스파팬 탐라 불바다임 모르면 말 얹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렇다기엔 지금 탐라가 마플밭임…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우리 카타르월드컵 때 포르투갈 어케 이김?
10:49 l 조회 1
OnAir 7만 관중 중 6만이 메시 유니폼ㅋㅋㅋㅋ
10:49 l 조회 1
이제 탈락 확정이니까 또 선수들 트러블 이런거 기자한테 흘리겠네
10:49 l 조회 2
중계권 안산 방송사는 진짜 선구안이있네
10:49 l 조회 2
아니 근데 우리 애초에 쓰리백이 잘 안맞잖아
10:49 l 조회 2
저혈압 치료..^^
10:49 l 조회 4
라이즈 엠커 보는데
10:49 l 조회 8
이럴거면 옌스 왜불러옴 진짜로…1
10:48 l 조회 27
아르헨티나는 거의 바꿔서 나오네
10:48 l 조회 18
근데 솔직히 한국 선수중에 김민재는 진짜 거품이라고 생각함2
10:48 l 조회 58
우리 카타르 때는 하늘이 도왔나
10:48 l 조회 16
와중에 스페인한테 고맙ㅋㅋㅋㅋ1
10:48 l 조회 35
남아공전은 근데 진심 뭐였을까..?4
10:48 l 조회 35
32강을 못 보는 것보다 32강을 못 뛰는 선수들땜에 더 속상함2
10:48 l 조회 16
손흥민 체력갖고 헛소리하는 애들 뭐야(홍말이야 홍)1
10:48 l 조회 12
이제 우리 한국 오겠네
10:48 l 조회 18
정보/소식 이마트24와 CU에서 계란 싸게 사는 방법
10:48 l 조회 33
해단식 <<< 안한적있어?
10:48 l 조회 13
아니근데 다음주에 입국하고 뭐하고 하면 화제성 글로 또 다갈듯
10:47 l 조회 18
근데 진짜 스타선수 유명선수들없으면 월드컵도 볼맛안날듯1
10:47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