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003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37
이 글은 1년 전 (2025/1/07) 게시물이에요

[잡담] 투어스 응원봉 상세샷 | 인스티즈

[잡담] 투어스 응원봉 상세샷 | 인스티즈

[잡담] 투어스 응원봉 상세샷 | 인스티즈

[잡담] 투어스 응원봉 상세샷 | 인스티즈

가격 49000원

대표 사진
익인1
가격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드등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메로나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연두색 가능하면 메로나인척 할 수 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근데 진짜로 스티커를 안 붙이겠다 하면 아무것도 없는거네...... 아쉽다 스티커 저거 시간 지나면 헤지기도 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에 파츠같은건 못 넣는 구조인가? 좀 심심하긴 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디자인 독특하고 휴대성 고민한 것 같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또봐도 또봐도 메로나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들고다니긴 정말 좋겠다 네모네모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성의 제로이긴한데 들고 다니긴 진짜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메로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이스크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 디자인에 49 진짜 강도들이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ㅠㅠ 짜증나 저거 쓰다가 지 알아서 스르륵 내려올 거 같음 스티커 안 붙이면 특색도 없어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안사려고 그냥 임시스틱봉 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어쩔 수 없이 살 거긴 한데 팬메이드가 훨 이쁨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디자인 자체가 그룹 특징?이 없어서 아쉽다.
로고라도 귀엽게 속에 넣어주던가 하면 좋았을텐데
아니면 저 위에 태엽 감는 그거처럼 저 표정 로고 넣었으면 그나마 괜찮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발광 좋아야 그나마 팬들이 납득할듯
응원봉은 휴대성보다 디자인 발광이 먼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로고라도 박아주지 좀 뭔가 허전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무 특징이 없어서 아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긍까 스티커 없으면 저 그룹인거 알 방법이 없네 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근데 저 가방에 로고? 표정 신기하다 TWS 네 우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들고 다니기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신박한데 스티커 붙이는거 외에는 그룹 특징이 없네.. 팬들 진짜 아쉽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디자인이 이러면 임시응원봉이랑 별 차이가 없어보여서 너무 아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히려 임시가 더 예뻐 라스트벨 임시 응원봉이 더 나은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어 사실 나도 그런 생각을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투냥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스티커 붙이기 싫은데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이게 뭐임..걍 디자인 하기 싫고 스티커 붙이라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로고 이쁘던데 그걸 왜 안써먹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가격 에바긴 한데 휴대성 개좋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로고 잘 뽑아놓고 너무 ...... 로고 음각이라도 박아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안에 파츠라도 넣어주지 너무 밋밋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로고라도 박아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슬라이딩 편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 모양의 의미가 궁금함 개성있고 휴대성 좋아보여서 괜찮은거 같은데 왜 저 모양이지? 투어스랑 관련된 점이 뭔지 모르겠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디자인이 아쉬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슬라이딩 개신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디자인 괜찮다 생각했는데 가격에서... 저렇게 하고 35000원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플디 양아치들아 진짜 짜증나게 하지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가격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휴대성 빼고는 그룹 특색도 안 느껴지고 요즘 응원봉 다 저 가격이라지만 그만한 가격으로 안 보임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스티커 개짜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로고라도 디자인해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뭔가 정수기같다 휴대성은 좋아보이는데 로고라도 박아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구린데 슬라이딩 형식은 좋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약간 디자이너가 개발자에게 진 스타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개인적으로는 일코하기 좋아서 좋은뎅 ㅋㅋㅋㅋㅋ 밋밋하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일코하기좋아서 맘에든다 ㅋㅋ 30대라 화려한거 사기도 좀그랬는데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스틱이 저 안에 들어가면... 발광은 어느부분에서 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티커은 우리가 알아서 붙이라는건가 .. 디자인이 아쉽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덕질하면 굿즈나 앨범 사??
3:00 l 조회 1
아이돌 훈련소가서 동기들 사주는데 또 막담아서 돈 엄청나왔대
3:00 l 조회 1
ㅅㅇㅇ 걍 못해서 까는거야?2
2:59 l 조회 13
한국 축구를 위해서 자기 자신을 버렸다 했으니
2:59 l 조회 4
이선민 눈만보면 서강준이라더니 진짜네
2:58 l 조회 15
일본처럼 3세대가 같이 덕질하고 그런거 좋아보이지않음?1
2:58 l 조회 7
자기판 연령대 낮길 바라는 것도 늙크크 같긴 함7
2:57 l 조회 21
떡밥 많고 계속 붙어다니는데 인기없는 씨피는 뭘까 1
2:57 l 조회 16
남아공전 아직 못봤어 지금 재방으로 보고올께3
2:57 l 조회 10
미야오 수인 살 빠진 이유가 있네…2
2:56 l 조회 46
내 최애 mbti가 infj인 사람3
2:56 l 조회 12
멤버들이 A를 대할 때 다 른/왼으로 대한다 이거처럼 공수치는 없는듯 5
2:56 l 조회 19
엑스러브 멤버 , 한국말 다 잘해??3
2:55 l 조회 21
설영우 태도 승리같다는 사람들 많던데5
2:54 l 조회 48
빗앤붓 남돌 개별로라고 하던데 여돌은 어때2
2:53 l 조회 34
그냥 10대 인구 자체가 2030의 3분의 1이라
2:53 l 조회 29
전에 봤던 무서운데 안무섭고 귀여운? 귀신 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2:53 l 조회 19
정병 심한 판은 뭐보고 말하는거야?5
2:52 l 조회 31
정보/소식 2026 북중미월드컵 대한민국에게 가장 중요한 잠시후 11시 경기3
2:52 l 조회 55
보이미츠걸 한국버전도 내주면 좋겠다
2:52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