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113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32
이 글은 1년 전 (2025/1/08) 게시물이에요

[잡담] 원빈이 진짜 자기객관화가 시급해 | 인스티즈

이 얼굴로

[잡담] 원빈이 진짜 자기객관화가 시급해 | 인스티즈

스엠 들어오고 성찬이랑 은석이보고 너무 잘생겨서

[잡담] 원빈이 진짜 자기객관화가 시급해 | 인스티즈

충격먹고 기죽고 

[잡담] 원빈이 진짜 자기객관화가 시급해 | 인스티즈

자신이 초라해보여서

[잡담] 원빈이 진짜 자기객관화가 시급해 | 인스티즈

엄마한테 전화해서 자기 안된다고 

[잡담] 원빈이 진짜 자기객관화가 시급해 | 인스티즈

찡찡거린게 진짜 매우 크나큰 기만임

[잡담] 원빈이 진짜 자기객관화가 시급해 | 인스티즈

오히려 성찬이는 원빈 처음보고 너무 잘생겨서 입었던 옷이랑 상황까지 다 기억하는데 박원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신감을 가지자


대표 사진
익인1
아 근데 이제 이런 모습조차 너무 매력같음 객관화 안된모습 넘 기여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죽지 마라 코양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쟈ㅋㅋㅋㅋㅋ 근데 그런 생각들 때문에 지금 원빈이가 된 것 같기도 해ㅎㅎ 삐니 앞으로 꽃길만 걷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 연습생 에피가 나오면 다들 '너는 원빈이잖아' 하는 게 넘 웃기고 아깽이가 너무 겸손해서 귀여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얼굴이 왜 초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원빈이가 좋아
자신이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더 열심히 연습했을것 같다 그게 지금의 원빈을 만든거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대체복무하는거 사생이 따라가서 찍은거야?
14:26 l 조회 1
정보/소식 [속보] 법원 "김건희, 2천만원대 그라프 귀걸이도 청탁 대가 수수"
14:26 l 조회 1
선수들 투지나 열정 살리려면 축협윗 싹쳐내야함
14:26 l 조회 1
본인표출경우의 수 남은 경기 분석-2
14:25 l 조회 17
이강인빼고 필드에서 한발자국만 움직이면
14:25 l 조회 8
32강 모로코 네덜란드는 너무 불운하네
14:25 l 조회 7
32강 올라가면 몇몇 열심히 한 간절한 선수들한테 좋은거긴한데
14:25 l 조회 9
축구행정 저 댓글 왜저렇게 웃기지 ㅋㅋㅋㅋ1
14:25 l 조회 16
이대로 축협 안 바뀌면 홍명보가 다음 월드컵도 감독 할 확률 높아?
14:24 l 조회 10
일본 브라질이랑 상성 좋은데 왜 자꾸 떨어질거라고1
14:24 l 조회 13
익들은 스밍용 공기계 어디서 사?
14:24 l 조회 6
그 나은이 아빠분도 국대셨어?5
14:24 l 조회 47
키 174에 바지 100cm 짧을까 로우라이즈이긴 해1
14:23 l 조회 20
솔직히 선수탓을 안하는게 아니라9
14:23 l 조회 60
히딩크가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점
14:22 l 조회 22
지금 화를 더 돋구는거 2개2
14:22 l 조회 59
축협에서 해외감독 국내로 바꾸려고한건 2006부터 유구했음
14:22 l 조회 38
홍명보 보면 32강 갈 자격 없어보이는데 이강인 힘들어하는거보니까
14:21 l 조회 32
32강부터는 무조건 지면 바로 떨어지는거임?3
14:21 l 조회 82
경우의수 저거 오늘경기들이 그나마2
14:20 l 조회 9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