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차라리 가만히나 있지... 논란 배우들 캐스팅에 대해 말한 거나포인트가 그게 아닌데 무슨 사람들이 현실 삶이 갑갑해서 이상적인 꿈을 좇는 성기훈을 이해 못하는 거라는 식으로 말하고 안타깝다 그러고
개인적으로는 시즌 2,3 나올 거라면 시즌 1 배역들 안 죽였을 거라는 말도 식는 포인트였음 ㅋㅋ 그런 생각이기 때문에 시즌 2가 저렇게 나왔구나 싶던데
| 이 글은 1년 전 (2025/1/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차라리 가만히나 있지... 논란 배우들 캐스팅에 대해 말한 거나포인트가 그게 아닌데 무슨 사람들이 현실 삶이 갑갑해서 이상적인 꿈을 좇는 성기훈을 이해 못하는 거라는 식으로 말하고 안타깝다 그러고 개인적으로는 시즌 2,3 나올 거라면 시즌 1 배역들 안 죽였을 거라는 말도 식는 포인트였음 ㅋㅋ 그런 생각이기 때문에 시즌 2가 저렇게 나왔구나 싶던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