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466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9
이 글은 1년 전 (2025/1/11) 게시물이에요
연습생만나오는거아님??
대표 사진
익인1
안나올리가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대는 없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우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 좋은 기회를 날릴 슴이겠니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vcr이라도 나올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칭 큐시트 본 사람들은 다 안나온다하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위시처럼데뷔인줄알았는데 아닌가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슴이 생각보다 데뷔시기를 엄청 신경쓰고 코로나로도 데뷔 미루고 옛날에 ㅇㅅㅌ도 데뷔 코앞에 시기 조정한적 있대서 지금 나라상태때문에 데뷔는 좀 뒤로 하고 연생들만 내보내지 않을까 싶긴 했음 지금 시상식도 욕먹고 연예인들에 크게 관심 안갖으니까
물론 내 뇌피셜이고 오늘 나올수도 있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 127도 1년인가 밀렸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티저만 나오나 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엥 연습생들 무대가 없다고?? 무조건할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습생25명 말하는거면 그건 있고 신인여돌말하는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오키오키! 25명중에 데뷔 못하는 친구들도 있겠다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ㅠㅜ25명... 슴콘에서 보고 데뷔못하면 참 아쉬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지금 신인 티칭하기 안좋은 시기는 맞으니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티저만 공개 할것 같은대 애초에 나온다는게 궁예라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거 포타 뭐야??? 어디 씨피지????
16:00 l 조회 25
엔시티드림 파랑의 계절 ..
16:00 l 조회 5
유인라디오 보넥도 나온거 진짜 재밌다
16:00 l 조회 8 l 추천 3
아기 문어 어른 문어
16:00 l 조회 10
이상원 새침할때 귀여운편2
15:59 l 조회 12 l 추천 2
너네 바퀴벌레 잡을 수 있음?13
15:59 l 조회 30
팬덤 자랑이 주내용이면 이해하겠는데2
15:58 l 조회 33
내 씨피는 아닌데 부러운씨피 4
15:58 l 조회 76
른 수요가 높다는 말이 최애른 하는 사람만 대부분이어도 맞는 말인가? 3
15:58 l 조회 36
호주 박쥐 보고 왓는데 사람만한데8
15:57 l 조회 33
얼굴패스 등록 기간 따로 없나? 4
15:57 l 조회 14
팬덤끼리 무슨 경쟁을해??
15:57 l 조회 24
우리판만 유닛셀카 박한가? 5
15:57 l 조회 46
팬덤스테이지... 뭘 경쟁한다는거지...?4
15:56 l 조회 77
야구 잘 아는 사람17
15:56 l 조회 70
메가커피에서 엔드림 파랑 들었는디4
15:56 l 조회 38
정국이 이거 언제인지 알수 있을까4
15:56 l 조회 43
난 그냥 모든 벌레를 무서워해서 극혐이야...1
15:55 l 조회 12
삭발하고싶다... 돈 많이 벌어서 히키코모리되면1
15:55 l 조회 18
벌 쏘이면 응급실 가야함?7
15:55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