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순질하면서 찍어놨던…외장하드랑 마이박스에 잔뜩 묵혀있는 영상들 다 풀고 나서 삭제 ㄱ 할래? 아니면… 그냥 삭제 ㄱ 할래?? 안 풀었던 영상이 엄청 많아서 고민 중임 … 팬싸에서 아이돌 태도 싸가지없어서 탈빠했는데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
|
빠순질하면서 찍어놨던…외장하드랑 마이박스에 잔뜩 묵혀있는 영상들 다 풀고 나서 삭제 ㄱ 할래? 아니면… 그냥 삭제 ㄱ 할래?? 안 풀었던 영상이 엄청 많아서 고민 중임 … 팬싸에서 아이돌 태도 싸가지없어서 탈빠했는데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