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951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2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고민이다
대표 사진
익인1
일단잡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잡고 일예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층 티켓이 하나 있어서 더 고민... 이건 첫콘이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면 플로어/1층 튕표 잡기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이거 잡았다! 좀 더 고민해봐야겠어... 원래 첫콘파라 첫콘부터 잡았는데 막콘날 생일이라고 하길래 잡은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첫콘파면 첫콘 가도 될거 같은데?! 생일축하 빼고 크게 구성 달라지진 않을거라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치 근데 그 생일 분위기때문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반머글이니까 첫콘으로… 막콘 자리는 팬한테 돌아가게… 하는게 맞는걸까 싶기도 하네요 쩝쓰~~~ 여튼 신중히 고민해봐야겠으 같이 의견 나눠줘서 고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원빈 셋로그 올려줌 미쳤다ㅋㅋㅋㅋㅋㅋㅋㅌ
3:10 l 조회 2
올팬 많다는 그룹도 막상 깊이 파면 다르더라
3:09 l 조회 6
뭐야 아리랑티비 없어졌다길래 중소돌 어디 나가나 햇는데 채널이름 바뀐거고 심플리케이팝은 계속하네
3:09 l 조회 2
근데 나 여기에 유료소통 한탄 종종 적는데
3:09 l 조회 13
오프 다니고 투어 다 가서 노는 팬들이 난 부러움ㅠ1
3:08 l 조회 11
비율이 낮은거지 전체 머릿수로보면 절대 적지않을텐데
3:08 l 조회 21
일 딱히 안하고 노는거같은데 굿즈랑 앨범 사고 팝업 콘 다 다니면 돈 많아보여?3
3:07 l 조회 9
내최애는 오프 뛰어보면 막상 팬들 나잇대
3:07 l 조회 28
상암 그냥 콘서트장으로 쓰자 뭔 잔디타령하면서 막냐1
3:06 l 조회 17
최애 서치하는데 정병계1
3:06 l 조회 20
와 진짜 32강 가려면 파라과이 호주가 제일 중요하구나
3:05 l 조회 12
팬연령이 낮으면 뭐가 좋은건데17
3:03 l 조회 113
근데 솔직히 막상 콘서트연령대보면 특정그룹말고는 다 연령대 젊던데5
3:02 l 조회 66
요즘 인생 개힘들어서 레몬탱 듣는데 눈물남…,…,…
3:01 l 조회 31
놀티켓 옛날폰 쓸 거면 컴이 낫겠지?
3:01 l 조회 8
홍명보는 너무 이기적인거 아님?
3:01 l 조회 25
우리판 네임드들 다 20대 초반인데 줌밭이라고 소문남 4
3:00 l 조회 52
다들 덕질하면 굿즈나 앨범 사??6
3:00 l 조회 20
한국 축구를 위해서 자기 자신을 버렸다 했으니
2:59 l 조회 14
이선민 눈만보면 서강준이라더니 진짜네2
2:58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