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같최애팬 혹은 최애 갠팬들만 사귀고싶은데
같최애팬 혹은 최애 갠팬들만 사귀고싶은데
그사람들이랑은 분철이나 티켓팅 품앗이 이런게 안됨ㅠㅋㅋ
그렇다고 타멤팬들은 대화가 안되고... 어렵다
|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같최애팬 혹은 최애 갠팬들만 사귀고싶은데 그사람들이랑은 분철이나 티켓팅 품앗이 이런게 안됨ㅠㅋㅋ 그렇다고 타멤팬들은 대화가 안되고... 어렵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