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ㅇㅇ 팰 땐 지들 다수라고 나대다가 타돌 패다 걸려서 욕 먹으면 자기들 그 정도 쪽수 아니라고 꼬리내리잖음 뭐가 맞음?
ㅇㅇ 팰 땐 지들 다수라고 나대다가 타돌 패다 걸려서 욕 먹으면 자기들 그 정도 쪽수 아니라고 꼬리내리잖음 뭐가 맞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ㅇㅇ 팰 땐 지들 다수라고 나대다가 타돌 패다 걸려서 욕 먹으면 자기들 그 정도 쪽수 아니라고 꼬리내리잖음 뭐가 맞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