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182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40
이 글은 1년 전 (2025/1/16) 게시물이에요

윤 대통령 측에서는 조대현·배진한·차기환 변호사가 답변했다.

조대현·배진한 변호사가 2시 37분부터 오후 4시 15분까지 약 1시간 40분가량 진행했다. 

10분간 휴정 뒤 차기환 변호사가 10분가량 변론을 이어갔다. 

윤 대통령 측의 답변이 지나치게 길어지자 문 권한대행이 차 변호사의 변론을 중단하기도 했다.

에바아니냐 또 헛소리를 얼마나 했길래

대표 사진
익인1
방청 후기 보니까 70분동안 부정선거 음모론만 떠들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쟤넨 진짜 다른 세계에 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병인 것 같아 어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조현병 아니냐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젠 무섭다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진짜 병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헌재 재판관들도 질리것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말 끊었다는 게 진심 개.질린다는 의미 같아서 웃안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계속 부정선거라고 계속 반복했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지금 부정선거 말하면 뭐해? 그거 물어보는 게 아닐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말들이 다 그게 그거인 말이라 중단했을 듯..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정도면 ㄹㅇ 정신병아님? 하긴 제정신이였으면 윤이랑 안놀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병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휴 진짜 그놈의 부정선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차라리 10분짜리 극우유튜브 하나 트는 게 낫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걍 제정신 아님

오늘 윤 변호인단이 공수처장이랑 국수본장
'내란혐의' 로 고발까지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ㅈㄷ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금 뉴스보는데 헌재한테 자격이없다고 망언까지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윤이 두시간짜리내란이 어딨냐고했었는데 변호인들이 계엄이 최소 며칠은 유지될줄알았다고 진술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소리야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근데 진짜 어디 부족한가
당장 탄핵판결을 헌재가 하는데 그 헌재한테 대고 헌재는 자격 없다고 난리치면 자기들한테도 불리한거잖아 댜체… 어디 부족한건지 아님 진짜 “올바른 일을 하는 나”라고 생각하고 거기에 과몰입하고 저러는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니까 뭘 잘했다고 불법을 합리화하는지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쯤되면 변호인단이 x맨인게 정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 집단은 레드 스케어 망상 상태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정도면 진짜 정신병이다. 지들이 부정선거 해서 저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확증편향의 무서움인가 공부도 꽤나한 양반들이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럼 다시 투표 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단체로 망상에 빠진거같아 헌재도 저것들 뭐지 싶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망상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정신병원 보내야하는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망상병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박범계 피셜 하도 헛소리해서 문형배 재판장이 아예 마이크를 껐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진짜? 얼마나 질렸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페북에 올려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변호사도 똑같이 부정선거를 주장한다는 게...헌재 재판관들도 들으면서 어이없었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런닝맨에서 그냥 벌칙 빼주는 경우는 처음 보네
20:30 l 조회 1
라이즈 알페스중에 1차 가장 많은 씨피는 어디야?4
20:29 l 조회 20
정국 존잘이네하고 보는데1
20:28 l 조회 17 l 추천 1
아 하투하 신곡 진짜 심각하다1
20:28 l 조회 59 l 추천 1
앙스타 내한 가는 익?
20:28 l 조회 3
레드벨벳 국내 선예매 거의 다 푼 거 맞나봐
20:28 l 조회 31
재...자컨 재...자컨
20:28 l 조회 8
앤따블 퍼스트 왜케 좋냐...
20:28 l 조회 6
97퍼인데 나는 2만이야...1
20:27 l 조회 26
돌은 괜찮은데 회사땜에 탈덕했던 적 있어?2
20:27 l 조회 20
성현 썬구리 깐머 정말 좋은거내..
20:27 l 조회 5
복숭아 껍질 싫어해서 무조건 깎아먹는데2
20:27 l 조회 12
추첨제는 진짜 거지같은 제도임 내겐
20:27 l 조회 19
1차 많고 리얼같아서 재밌는 씨피 어디 없나1
20:27 l 조회 19
내 배경 이 사진인데 칭구가 천성호 선수 좋아하냐고 함 ㅋㅋ1
20:27 l 조회 20
리센느 팬인 사람
20:26 l 조회 10
인티 용병 맡겻는데 8시 되자마자 방 나가심1
20:26 l 조회 60
글 처음 썼는데 티난다고 하는건 뭐지5
20:26 l 조회 31
보넥도 아직도 들어간 사람 없어...?4
20:26 l 조회 68
팬들 맛저하라고 포토이즘 사진 주는 남자 호감
20:25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