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185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5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1년 전 (2025/1/16) 게시물이에요

이번에 처음 가는데 필수로 챙겨라..

아니면 팁 이런거 있나??

그리고 파트2가 왜 더 인기가 많은거야..?

아무것도 모르고 파트1 했는데 찾아보니 파트 2가 더 좋다는 이야기가 많네,,,,

대표 사진
익인1
조그만 가방에 필요할 거 같은 건 바리바리 싸가는 게 좋구 개인적으론 핸드워시 소분해서 통에 넣어가거나 소독티슈 같은 거 챙겨가면 좋아 알바하다보면 손 깨끗하게 닦고 싶을 때가 많아서...
파트2가 인기 더 많은가...? 사실 난 일찍 시작하고 공연 시작 전에 빨리 퇴근하는 게 좋아서 파트1 많이 했었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조언 완전 고마워 익🫶🫶 잘 챙겨서 다녀올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힙색같은 작은가방이랑,, 생수 하나 주고 다마시면 정수기물 받아마시고 해야돼서 물병고리같은거 잇음 편해 글고 파트2가 뭐 더 좋은건 딱히 몰겟음 그냥 파트1이 출근시간이 너무 일러서 2 선호하는 사람도잇고 퇴근 빨라서 1이 좋단 사람도 있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그렇구나!!!! 힙색은 계속 매고 근무하는거지?? 혹시 핫팩같은것도 필요하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가방이나 외투같은거 놓고 근무들어가도 괜찮긴한데 뭐 필요할때 계속 왔다갔다할수없으니까 걍 힙색정돈 계속 메고잇는게 편해! 핫팩은 겨울이라 외부 배치되면 나눠주긴 할거같은데 없을때도 잇어서 추위 많이타는편이면 따로 챙겨가는것도 나뿌지않을듯...? 근데 내부 배치되면 교대 잠깐 나가는경우말곤 밖에잇을일 별로없어서 오히려 더울거라 안쓰고 돌아올수도,, 난 보통 핸드폰 카드 볼펜 가글 머 이정도 챙겨갔던듯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글 볼펜 체크,,, 답변 완전 고마워 익!!!🫶🫶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미야오 안나가 친해지고싶은 아이돌
14:51 l 조회 2
한복까진 흐린눈 어케든 하는데 월드컵 엠버서더가 자국 국기조차
14:50 l 조회 16
아 잠깐 졸았는데 카즈하가 알바 인수인계해주는 꿈꿈
14:50 l 조회 5
반차 후 먹는 엽떡
14:50 l 조회 12
최애 부모님 가게 가본 익 있어?1
14:49 l 조회 4
천국의계단만해도 운동 돼?
14:49 l 조회 6
일정관리나 계획 짤 때 다들 어케해⁉️다이어리 써 아님 어플??1
14:49 l 조회 7
플디돌들 팬덤 한중일 비율 괜찮지않나..?4
14:48 l 조회 26
인티 용병 오랜만에 뛰려고 하니까 이제 경력인증이 기본 됐네......5
14:48 l 조회 27
아니 부산 콘서트라는거 너무 좋다 숙소값 기차값1
14:48 l 조회 30
팬들아 보넥도 부산콘 티켓팅 많이 빡셀까?2
14:48 l 조회 32
쿠플 티켓팅 인터파크 로그인도 해야하는건가...?
14:48 l 조회 4
일단 플디는 중국 눈치 엄청 보긴 하는 듯
14:48 l 조회 10
댓글에 ㅈㅂ 이라는 축약어를
14:47 l 조회 22
본진 어떤멤 제발 입조심 좀 해줫으면함6
14:47 l 조회 99
플디는 독자적 행보가 아니라 쓸데없는 고집임2
14:46 l 조회 33
요즘 이런 사람들 많더라
14:46 l 조회 26
7/1 모두가 기다렸던 올리브영 단독 요정 가나디와 코스알엑스의만남🧚
14:46 l 조회 26
서울에서 경험하는 문화생활에는 어떤 것들이 있지? 6
14:45 l 조회 38
울트라 잘알들아 24랑 25랑 1
14:4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