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들으면 들을수록 밖에서 오들오들 떨다가 집에 왔을 때 느껴지는 따뜻한 공기 같은 노래야.. 사실 신곡 나온 줄 몰랐는데 내 본진 인스스에 뜨길래 듣다가 너무 조아서 플리에 넣었어! 오늘부터 겨울마다 들을 노래는 이거다
| 이 글은 1년 전 (2025/1/18) 게시물이에요 |
|
뭔가 들으면 들을수록 밖에서 오들오들 떨다가 집에 왔을 때 느껴지는 따뜻한 공기 같은 노래야.. 사실 신곡 나온 줄 몰랐는데 내 본진 인스스에 뜨길래 듣다가 너무 조아서 플리에 넣었어! 오늘부터 겨울마다 들을 노래는 이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