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누가봐도 미스터박 좋아하는데 자기한테 잘해주는 백김 못밀어내고 받을거 다 받으면서 어장관리하는 느낌.. 백김도 별로긴한데 50:50으로 고민했다는건 진짜 심했다
누가봐도 미스터박 좋아하는데 자기한테 잘해주는 백김 못밀어내고 받을거 다 받으면서 어장관리하는 느낌.. 백김도 별로긴한데 50:50으로 고민했다는건 진짜 심했다
|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누가봐도 미스터박 좋아하는데 자기한테 잘해주는 백김 못밀어내고 받을거 다 받으면서 어장관리하는 느낌.. 백김도 별로긴한데 50:50으로 고민했다는건 진짜 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