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976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6
이 글은 1년 전 (2025/1/24) 게시물이에요
클유아 너무 좋다 아홉이 뭐냐 아홉이 클유아 부러워죽어
대표 사진
익인1
너무부럽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말이ㅠㅠㅠㅠ 클로유 보고 저게 그룹 이름 맞아? 했는데 더 이상한게 나왔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홉이 뭐냐 아홉이 나 어디 가서 저 아홉 팬이에요ㅠㅠ! 이러라고? 아 그냥 유니버스 리그로 데뷔하세요 아홉이 뭐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니까ㅠㅠㅠㅠ 그냥 차라리 팀 리듬 그루브 비트 이런게 낫지 아홉이 뭐야 아홉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클유아보다 구린게 나올지 몰랐다
구리게 할꺼면 길게만들지 줄여서 부르게
아홉은 검색하면 그룹검색 힘들꺼같은데
아홉살 열아홉 등등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돌이 정정해줬는데도 잘못된 정보로 앓는 팬들
23:23 l 조회 1
ㅇㅎㅇㅍ 사생은 진짜 심각한 듯
23:23 l 조회 1
오늘 직동이 일론 멋있다고 칭찬하는데
23:23 l 조회 1
이거 라이즈가 올린거야?
23:23 l 조회 1
트위터는 아직까지 안 망한게 신기해
23:23 l 조회 2
트위터 나만 안되는거 아니였네
23:23 l 조회 3
트위터 안되니까 포타나 봐야겠다…
23:22 l 조회 8
소희 인기가요 풀밭 셀카 와써1
23:22 l 조회 10
OnAir 헐 본인상이라니1
23:22 l 조회 46
지금이 트위터 하기 제일 좋은 시간인데1
23:21 l 조회 47
연준 앨범 모자 버전 시원하게 스포해줌3
23:21 l 조회 33
트위터 안 되길래 인티 들어오니까3
23:21 l 조회 125
엥? 래퍼 창모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했네1
23:21 l 조회 19
오늘 게임하는데 팀원들 다 수원 사람이라 재밌었음 ㅋㅋㅋ1
23:20 l 조회 26
아 트위터정신차려
23:20 l 조회 26
소통을 약간 의무적으로 하는게 느껴지면 어때?11
23:20 l 조회 73
나도 트위터 하고싶어
23:20 l 조회 8
트위터 이상해1
23:20 l 조회 27
트위터진짜장난하냐
23:20 l 조회 16
걍 학폭가해자가 떳떳히 대중들한테 사랑받는 유튭컨텐츠로 붐업되는 게 개역겨움4
23:20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