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483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6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6
이 글은 1년 전 (2025/1/30) 게시물이에요

엔시티 U 좋아하는데 작년에는 안나온 것 같아서..ㅎㅎㅎ

위시 애들 투입된 U도 궁금하당 

대표 사진
익인1
나와줘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방까지도는 그런 U는 단체앨범이 나와야 하는거아닌가..나두 새로운 조합 보고싶긴하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각이 아예 안보이긴하는데 u는원래 뜬금없이나왔어서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분간 바빠서 힘들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단체앨범이 언재 나올지 모르겟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올해는 진짜 힘들어보이긴 하는데 틈이야 만들려고 하면 만들순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27은 솔로 내기도 빠듯해보여서 글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올해 하반기에 한번은 나올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들 스케줄 빡세다구 해서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언제는 안 빠듯했나 싶어서 잘하면 하반기 아니면 내년에는 나오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네오센터가 엔시티체제를 이어가고싶으면 내긴할거임 시기는 특정못하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거대시티 안하려나 싶었는데 어사즈도 하는거 보면 생각이 있기는 한 거 같아서 올 하반기? 근데 시간은 항상 없었고 항상 말도 안됐어 ㅋㅋ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항상 시간이 없고 말도 안되는데 멤버들 쥐어짜서 시간 만들어 내고 그랬어서ㅠ ㅋㅋ 할 생각이 있으면 어떻게든 할 듯? 근데 빨라야 올해 말 정도고 난 내년 생각하고 있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왠지... 이집트랑 이란 비길듯
13:05 l 조회 1
송은석 진짴ㅋㅋㅋㅋ
13:05 l 조회 1
엔하이픈 ㄹㅇ 새로운 출발하는거 같다🥹
13:05 l 조회 1
샤갈 성세천하 이치왜이렇게좋냐
13:05 l 조회 1
무도 질문잇어 왜 무한상사에서 길은 인턴이엿던거야?
13:04 l 조회 13
홍명보감독일 때만 표정 안 좋은거 보면 답나옴1
13:04 l 조회 44
본인표출 경기분석 사이트 만든익인데 실시간 분석도 추가함
13:04 l 조회 28
아이돌 친구들 많은데 콘서트 초대하고 인스파이어면
13:04 l 조회 10
혹시 f1 잘 아는 사람 잇어?
13:04 l 조회 9
우리 32강 확률 많이 낮아졌어?1
13:04 l 조회 16
만약에 다이어트로 옷 사이즈가 안맞으면 어떻게 해야돼?2
13:04 l 조회 15
실시간 라이즈 원빈 얼굴 ㄷㄷ4
13:03 l 조회 40
지금 월드컵 보는 사람들 이 심정일듷4
13:03 l 조회 43
카보베르데 32강 진출 확정3
13:03 l 조회 41
얼굴합 잘맞는 비엘드라마 찾음
13:03 l 조회 23
스코틀랜드한테는 사과하고싶음4
13:03 l 조회 42
난 개인적으로 8살차이까지는3
13:02 l 조회 38
성찬이 애교보는 은석이 표정봐1
13:02 l 조회 33 l 추천 1
밸기에랑 뉴질랜드 중에 어디가 이겨야해??2
13:02 l 조회 50
내 유딩때 동경의 여돌들 티아라 지연 손가인 aoa 초아 정은지 카라 소녀시대 서현 수영..2
13:02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