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원래 최차애 조합 좋아하는 사람들 많이 팔로우하고 그랬는데 갈수록 최애 위주인 사람들 팔로우하는 중.. 보기만 해도 피곤한 일이 너무 많이 생김 마플 틈만 나면 타서 너무 피곤한데 최차애 조합 재밌게 앓아서 팔취도 못했던 사람도 이젠 걍 다 끊는 중 ㅋㅋ큐ㅠㅠ 적당히 걸러야겠다 슬슬
원래 최차애 조합 좋아하는 사람들 많이 팔로우하고 그랬는데 갈수록 최애 위주인 사람들 팔로우하는 중.. 보기만 해도 피곤한 일이 너무 많이 생김 마플 틈만 나면 타서 너무 피곤한데 최차애 조합 재밌게 앓아서 팔취도 못했던 사람도 이젠 걍 다 끊는 중 ㅋㅋ큐ㅠㅠ 적당히 걸러야겠다 슬슬

인스티즈앱
허남준 개웃기게 프사 설정도 한번에 못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