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084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1
이 글은 1년 전 (2025/2/05) 게시물이에요
하도 중멤 일멤 싫어하는 익들 보이는거 같길래 그럼 이제부터 회사들이 외국인은 두 국적만 들이면 되겠네
대표 사진
익인1
태국도 동남아 애들 지들 멤만 편애하고 블핑 나머지 멤들 억까하는거 모름? 걍 올 한국멤이 최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좋아 어자파 한국멤만 덕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중멤 일멤보단 돌팬들 니즈 반영이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중멤보단 훨씬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그냥 한국멤만 있는 게 조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안되면 외국멤 들여야된다면 그나마 반응 낫겠단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남아 팬덤이 최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한국인만 있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불가능할 경우 차선책이라니깐 현실적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대주의에 인종차별 숨쉬듯이 하네 진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게 사대주의 인종차별이야? 문제 있어서 싫다는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태국팬들이 개패고 다닌 거 너 모르구나..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국애들보다 캐나다 호주 애들이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국멤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동남아멤은 사고 잘 안 치고 예의나 가족적인 이런 정서가 비슷해서 그런지 성격 비슷하긴 함 근데 별로 정이 안 가 그들도 외국인은 외국인임 전통 엄청 중요시할때가 있음 동남아팬들 한국에 열등감 심해서 왜 쟤만 바지 입히냐 특히 피부색으로 맨날 시비검 하얀거에 대한 열등감 있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못생겼다는 기준이 도대체 뭔데?
20:22 l 조회 5
노래좀 찾아주세여ㅠ
20:22 l 조회 5
크래비티 매번 엑소 sbn 전야 챌린지 해주는거 너무 좋음이...
20:22 l 조회 5
인스스 모델분중에 아ㅇ브 레이 완전 닮으신분 잇엇는데 인스타아이디 까먹음 ㅠㅠ
20:22 l 조회 8
감독해서 말년 망친 케이스가 또 누구있었어?
20:21 l 조회 13
뭐로 지적하면 요즘이 원래 이렇다 하는거 이해감?2
20:21 l 조회 24
너뮤 예쁘다 진짜
20:21 l 조회 25
인스타에서 어떤 여돌이랑 엄청 닮음 사람 봄
20:20 l 조회 15
혹시 잼젠 두번째 이름 소장본 갖고있는 익 있어?
20:20 l 조회 7
지금 플 이거같다
20:20 l 조회 72
솔직하게 투표해보자 못생긴거 vs 실력없는거 뭐가 더 싫음????
20:20 l 조회 31
팬덤 대중성 둘다 탑이었던 아이돌 존재 했었어?8
20:20 l 조회 26
근데 요즘은 노래 못해도 오토튠 마이크로 다 조정해줌3
20:19 l 조회 22
싫은멤? 흐린눈 되는 익들 신기해6
20:19 l 조회 50
청하는 뭔가 사람이 선한 게 방송에서 말하는 것만 봐도 느껴짐
20:19 l 조회 6
솔직히 고만고만하게 못하는 멤 몇명 있는것보다 진짜 심하게 못하는멤 한명 있는게 그룹에 치명타야2
20:19 l 조회 28
양심에 손얹고 본인이 돌을 통제하는것 같다 느끼는 익인한테 질문1
20:18 l 조회 32
지금 약간 누가 싫어서 정병 온 사람 한명 있는듯ㅋㅋㄴㅋ3
20:18 l 조회 45
그냥 예쁜 사람 좋아해5
20:18 l 조회 84
혹시 푸라닭 공계 스레드 댓글단거 본 사람?
20:18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