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04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3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무한리필임? 왜 못먹는 사람들이 생기는거임? 제한 하면 되잖아
대표 사진
익인1
직원식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내식당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직원 인원수대로 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직원식당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구내식당인데 외부인은 먹고 직원들은 밥 모자라서 라면 먹어서 그런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구내식당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구내식당이라 애초에 인원수 맞게 법인카드로 결제한 거임 오바해서 준비하면 법카 더 쓴다고 욕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구내식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구내식당이야 회사 오전에 밥먹으러 올꺼냐 전화도 돌림 인원수 체크 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먹을사람들이 어느정도 정해져있는 구내식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구내식당이고 2~3명이서 100인분정도 만들어서 양이 부족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옌 두명이 그날그날 식사 수요 조사해서 직원 수십명 밥차려주는 프로임 표본 있긴 하지만 자율배식이고 먹다가 뭐 맛있으면 더 떠먹기도 하던데 약간 사원복지 개념으로 이벤트성인데 박하게 더 먹지 말라고 할 수도 없었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느회사 구내식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피디네 제작사 에그이즈커밍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부산 창원 사는 익들아 나 질문 있어 ‼️‼️‼️1
06.21 14:18 l 조회 87
야구보다 지효 닮은 분이랑 옆에 이하음?분도 봤는데2
06.21 14:18 l 조회 46
라이즈 보넥도 인가매점에서 밥 같이 먹었나보네ㅋㅋ11
06.21 14:18 l 조회 592 l 추천 1
최애 너무 센터 욕심이 없어서 속상함2
06.21 14:17 l 조회 168
우리나라 튀니지랑 할때 황의조가 진짜 개잘했는데2
06.21 14:17 l 조회 52
공계 몰려가서 조합타령에 코디타령에5
06.21 14:17 l 조회 256
아 릴스좀 주고 치워 회사야3
06.21 14:17 l 조회 183
성찬 셋로그에 보넥도분 깨알 출연16
06.21 14:17 l 조회 1241 l 추천 29
한일전 할 가능성 있어보여?
06.21 14:16 l 조회 96
성찬 셋로그 보세요~🧡🫰6
06.21 14:16 l 조회 143 l 추천 6
신ㅇ 원ㅂ 투샷 보니까 사자보이즈 생각남 1
06.21 14:16 l 조회 43
배우입덕했는데 친척언니가 그배우 전회사 스텝이라 싸가지2
06.21 14:16 l 조회 73
디지몬 생각나서 재탕 중인데 브금 라인입이 진짜 미쳤다
06.21 14:16 l 조회 20
OnAir 근데 튀니지 애들 뭔가 의욕이 없어보임2
06.21 14:16 l 조회 69
아 성찬 셋로그 느좋이다3
06.21 14:15 l 조회 68
성찬 셋로그 와쨔나아아아3
06.21 14:15 l 조회 71
일본은 32강 가서 프랑스만 안만나길 빌어야겠네5
06.21 14:15 l 조회 101
알페스 선동과 날조로 하는건 맞는데 타멤 후려치면서까지는 하지마라 3
06.21 14:15 l 조회 145
우리판 공계=거대한 신문고2
06.21 14:14 l 조회 92
커뮤 말고 주변 친구들만 봐도 이런 애들 개마늠1
06.21 14:14 l 조회 94


처음이전43643743843944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