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35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1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전본진 비아이였는데 사건 이후 7년을 머글로 머물다가 내 완식 얼굴 찾음... 진짜 티엠아인데 비아이 좋아했던 포인트랑 너무 똑같음
민둥맨둥한데 선이 예쁘고 그냥 잘생김 성격은 어떠니 쪼꾸맣던데
대표 사진
익인1
성격이 진짜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약간 너무 아이돌자아(?)... 이런 거 없어도 돼 솔직하구 그냥 본업 열심히 하는 거 최고 근데 얼굴이 너무 최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남들 잘 챙기고 다정한데 스스로한테는 강단 있고 자기 관리 빡세게 하고 춤 노래 다 잘 하고 소통도 매일 와주고 쾌남이고아 그냥 느껴야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정한데 쾌남이라고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성격 알고 싶으면 이 분 영상들이랑 작년 생일 라이브 편집 영상 보는 거 추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볼게 너무 잘생김
키는 몇이니 쪼꾸매보여
보넥도 친구들이 큰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키는 나무위키 상 171! 근데 보넥도가 키가 최근 업데이트 된 정보가 없어ㅜ 다 고딩 때나 몇년 전에 잰 거라 확실한 피셜은 모르겠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ㅇㄴ ㅠㅠ 자랐구나 ㅠㅠ ㅠㅋㅋ ㅋ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아직 캐해중이긴 한데 누가 리우는 극한의 예민러라서 오히려 무덤덤캐가 된 케이스라고 한 댓글을 본 적 있음
조용히 있고 상남자 쾌남스러운데 멤버들 챙겨주는거 보면 되게 세심하고 다정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선 설명 받은 성격으로는 내 취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말하는거 보면 되게 줏대 있어 보이고 프로페셔널하다는 느낌이 있음
근데 또 개그 칠 때 보면 엄청 웃기고 ㅋㅋㅋ 개그 욕심이 큰게 나한텐 의외의 포인트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또 줏대있는 거 좋아하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리우는…느껴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잘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런 말 좀 뭐하지만.. 진짜 남자임 너무 남자야 나 첫인상 완전백구잖아 였는데 지금은 약간 숭배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남자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리우 쪼끄매 키 피셜은 없는데 아무튼 쪼끄매ㅋㅋ 171 저 키 아님ㅜㅜ 더 작아 근데 진짜 귀여움 얼굴은 귀여운데 성격은 좀 어른스러운 스타일? 멤버들 잘 챙겨주고 팬들한테도 잘 하고 되게 괜찮아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여워 근데 잘생겼는데 남자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리우 얼굴 진짜 그런얼굴 취향이면 겁나 좋아할만한 상 아니냐ㅋㅋㅋ 나도 첨보자마자 얼굴보고 벼락맞았어 근데 성격도 쾌남이고 실력도 좋고 해서 정착했지 얼굴이랑 성격이랑 좀 반전임 완전 외유내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보넥도 오늘도 알러뷰 노래 듣고 보다가 얘 누구지 이런 얼굴이 있었다고 싶었음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엠카봤어? 그날 스타일링이 레전드긴했어 리무진서비스랑 프리스타일로 춤 추는것도 대박이야
https://x.com/woori_sh/status/1885388450758877297?t=OWbKpn5TysJNefa11F_IAg&s=19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에게
리무진 내가매일봄 추천드립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는 23살인데 술을 입에도 안대는 상남자 멋있는게 한두가지가 아님 내기준 보넥도에서 진짜 남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뜨캐 나보다 동생이네...... 조금 슬퍼짐
근데 술을 안 마신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관리때문에 안마심ㅋㅋㅋㅋ키에도 별신경 안써서 개그로 승화하는 남자 진짜 뭐랄까 외유내강 제대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정다감하고 멤버들 세심하게 잘 챙겨줘
드립치는거 좋아해서 의외의 개그캐임ㅋㅋ
데뷔 초엔 I이기도 하고 카메라 앞에선 좀 조용해보였는데 요즘은 좀 편해졌는지 활발해
그리고 자기관리 철저해 데뷔 초보다 몸무게 10kg 정도 빼기도 했고 멤버들이 밥 먹으려면 한참 설득해야 한다 함
하여간 리우는 좋아할 수 밖에 없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뚱쭝글 적으려고 들어왔는데 이미 위에서 내가 할 말 다 했네ㅋㅋㅋㅋㅋㅋㅋㅋ리우는 보면서 느끼면 됨....진짜 느껴야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래넥스트도어 봐봐 진짜....1탄 2탄 있는데 스포 없이 봐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보넥도에서 제일 작은데 제일 상남자야 쾌남인데 다정함 리우는 느껴야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사 안 먹고 올팬인데 개인적으로 제일 사귀고 싶은 성격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유사를 진짜 안 먹는 성격인데 좋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녕 쓰니야 덕질경로가 너=나인데... 보넥도 꼭 잡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어쩌다 들어왔어 이 글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넥도 서치하다가... 나 비아이때문에 실력충됐는데 여기 상당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은 최애 누구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올팬이라 최애 없음.. 근데 리우는 진짜 느껴야하고 명재현 스마트 보고 충격 먹어서 입덕함 편곡 잘하는 애가 여기 또 있었구나 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글은 진짜 글자에다 뭔짓을해도 알아먹는구나ㅋㅋㅋ
1:05 l 조회 1
얘들아 나는 소나무야??
1:05 l 조회 1
본진멤 버블오는거 보고있는데 진짜
1:04 l 조회 1
근장 늘 신한 고정인데 아주 민첩하게 들어옴
1:04 l 조회 1
브이로그에 음원 넣으면 수익창출 안되지?
1:04 l 조회 2
승헌쓰랑 민경님 학력통오네
1:03 l 조회 22
진심 중팬들 하나같이 왜이러냐2
1:03 l 조회 44
피부색 관련해서 일본인중국인한테 이거 왜 반응 터진가야??
1:03 l 조회 23
스키즈 뮤비 더보이즈 트리거?랑 완전 똑같
1:03 l 조회 12
이따 우리 남아공전은 역대급으로 정배라던데ㅋㅋㅋㅋㅋㅋ1
1:03 l 조회 17
헐 동생이 장학금 들어오면 10만원준대 ㄷㅂ3
1:02 l 조회 12
오늘 밤은 왜케 춥냐 ㅜㅋㅋㅋㅋㅋㅋㅋㅋ2
1:02 l 조회 8
근로장려금 국민은행은 없나봐
1:02 l 조회 6
근장 카뱅 왜케 늦음?
1:02 l 조회 5
근데 난 진정한 의미의 극우인 것 같음 2
1:02 l 조회 7
내가 최애로 잡았거나 호감으로 잡는 돌들 취향은 잘 모르겠는데
1:01 l 조회 7
정보/소식 2026년 미국 초동 Top20 앨범
1:01 l 조회 42
엔터에서 일하는 건 전망이 없어..?
1:01 l 조회 17
근로장려금2
0:59 l 조회 81
라이즈 in a loop 들어봐1
0:59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