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일정이 있어서 도착하면 30분 지각인데 입장 못하게 하거나 그러지는 않겠지ㅠㅠ....
엄청 팬은 아닌데 외적 스타일이 내 취향이고 콘서트도 이미 끝났대서 생파라도 가서 봐야지 싶어서 예매한거거든...
그리고 별개로 응원봉도.. 가져가야 해..? 빈손으로 가면 눈치 받니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
|
다른 일정이 있어서 도착하면 30분 지각인데 입장 못하게 하거나 그러지는 않겠지ㅠㅠ.... 엄청 팬은 아닌데 외적 스타일이 내 취향이고 콘서트도 이미 끝났대서 생파라도 가서 봐야지 싶어서 예매한거거든... 그리고 별개로 응원봉도.. 가져가야 해..? 빈손으로 가면 눈치 받니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