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62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5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다른 일정이 있어서 도착하면 30분 지각인데 입장 못하게 하거나 그러지는 않겠지ㅠㅠ....
엄청 팬은 아닌데 외적 스타일이 내 취향이고 콘서트도 이미 끝났대서 생파라도 가서 봐야지 싶어서 예매한거거든...
그리고 별개로 응원봉도.. 가져가야 해..? 빈손으로 가면 눈치 받니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콘서트보다 공간이 좁아서 늦게 들어오면 확 시선집중 되긴 하는데 그래도 늦게라도 들어오더라ㅇㅇ좁아서 들어가기 힘들어도 다들 편의 잘 봐줌 그리고 응원봉은 생파마다 다르지만 혹시 엔시티 생파야? 엔시티면 응원봉 없어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진짜 숙여서 조용히 들어가야겠다ㅠㅠㅠ 일정을 변경할 수가 없어서...
응 맞아! 쟈니 생파ㅎㅎ 외적인게 내 스타일이라 실물을 꼭 보고 싶은 마음에 가는거라,, 응원볼 사기가 좀 그래,, (올해 안에 한국 떠서 더더욱 볼 기회도 사치부릴 여유도 없어갖고...)
댓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기념사진 찍을때 몇몇만 응원봉 쓰고 생파 도중엔 안씀!!!!ㅋㅋㅋ그리고 쟈니는 실물파야 재밌게 보고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못생겼다는 기준이 도대체 뭔데?
20:22 l 조회 1
노래좀 찾아주세여ㅠ
20:22 l 조회 1
크래비티 매번 엑소 sbn 전야 챌린지 해주는거 너무 좋음이...
20:22 l 조회 5
인스스 모델분중에 아ㅇ브 레이 완전 닮으신분 잇엇는데 인스타아이디 까먹음 ㅠㅠ
20:22 l 조회 8
감독해서 말년 망친 케이스가 또 누구있었어?
20:21 l 조회 13
뭐로 지적하면 요즘이 원래 이렇다 하는거 이해감?2
20:21 l 조회 24
너뮤 예쁘다 진짜
20:21 l 조회 25
인스타에서 어떤 여돌이랑 엄청 닮음 사람 봄
20:20 l 조회 15
혹시 잼젠 두번째 이름 소장본 갖고있는 익 있어?
20:20 l 조회 7
지금 플 이거같다
20:20 l 조회 72
솔직하게 투표해보자 못생긴거 vs 실력없는거 뭐가 더 싫음????
20:20 l 조회 31
팬덤 대중성 둘다 탑이었던 아이돌 존재 했었어?8
20:20 l 조회 26
근데 요즘은 노래 못해도 오토튠 마이크로 다 조정해줌3
20:19 l 조회 22
싫은멤? 흐린눈 되는 익들 신기해6
20:19 l 조회 50
청하는 뭔가 사람이 선한 게 방송에서 말하는 것만 봐도 느껴짐
20:19 l 조회 6
솔직히 고만고만하게 못하는 멤 몇명 있는것보다 진짜 심하게 못하는멤 한명 있는게 그룹에 치명타야2
20:19 l 조회 28
양심에 손얹고 본인이 돌을 통제하는것 같다 느끼는 익인한테 질문1
20:18 l 조회 32
지금 약간 누가 싫어서 정병 온 사람 한명 있는듯ㅋㅋㄴㅋ3
20:18 l 조회 45
그냥 예쁜 사람 좋아해5
20:18 l 조회 84
혹시 푸라닭 공계 스레드 댓글단거 본 사람?
20:18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