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5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4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걍 그만큼 컸다고 듣기 좋으라고 오바해서 말한거 아님?
나도 김규빈 말실수 잘하는거 비호감이긴 한데 저건 너무 억까다 
김밥집에서 밥먹고 고급레스토랑보다 맛있어요 할수있잖음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논란아니야 그냥 억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쿨어택 자체가 말이 원래 많았는데 오늘 서비스 차원에서 불평이 좀 나왔나봄
거기에 감정 격해져서 판 커진것 같던데 일단 생각없이 말한건 맞음
욕먹어도 할말 없다 이런건 아니고 그냥 사과받으면 끝날 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크다고하지 콘서트는 왜 끼냐구ㅋ 비교가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하지 진짜 콘서트보다 크겠나고ㅋㅋ 립서비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진짜 크겠냐고...ㅋㅋㅋ 진짜 그냥 말한 건데 이게 논란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짠할정도다 이제는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개억까ㅜ 그만 좀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웃백을 너무나도 좋아했던 한 손님이 어느날 김밥집에서 아웃백보다 맛있네요 했는데 그 자리에 아웃백 사장님이 있었던거지 그래서 삔또가 상하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콘서트 주최한 사람이 거기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콘서트에 돈 쓴 팬들 비유한거 아냐?
애들 보려고 몇십만원 주고 콘서트 간 팬들 함성보다 그냥 일반인들 다니는 학교에 무료공연하고 들은 함성이 더 크다고 들어서 화가 난다는게 일부 팬들 입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건 진심 억까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립서비스도 분간 못하는 로 덕질을 왜 하는건지 모르겠다 개억까 오져서 황당할지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니 진짜 사람들이 단체로 정병 걸린거 아닌가싶음 경솔하다도 모르겠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심지어 팬들하고 소통 잘한다며 이런 애들 지들때문에 지쳐서 나중에 안하면 그땐 지들 복 찬거아니냐 ㅋㅋㅋㅋ 이런거 하나하나 화내면 결국 다 돌아오게 되어있는데 왜 자기 본진한테 그러는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나하나 다 검열하는 거 너무 피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개억까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불쌍하다 애 멘탈 걱정될수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플챗으로 사과문까지 올렸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과하다 뭔 저런걸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스웨덴은 비기기만 해도..
06.26 09:37 l 조회 52
일본이 이겨야 좋은거 맞나??5
06.26 09:37 l 조회 143
카이 개 잘생겼네
06.26 09:36 l 조회 76
일본이 지면?2
06.26 09:36 l 조회 78
그냥 남은 경우의수 보는데 32강 어려워보이네5
06.26 09:36 l 조회 650
좋아하는 연예인이 싫어하는 취향 이거 말하면 어때6
06.26 09:36 l 조회 80
뜬금없지만 내가 코덕에서 코덕 포기한 이유2
06.26 09:36 l 조회 30
일본 브라질 프랑스 너무 웃겼는데
06.26 09:36 l 조회 39
축협 벤투한테 개빌어서라도 모시고 와
06.26 09:35 l 조회 25
OnAir 튀니지 탈락 확정인데 끝까지 열심히 하네
06.26 09:35 l 조회 36
OnAir 아니 저 충돌로 무릎잡고 넘어지는거 생각만해도 개아퍼
06.26 09:35 l 조회 12
일본 한국이 다른 점은 그냥 감독이 홍명보 마냥 몇번이고 삽질을 했을 때8
06.26 09:35 l 조회 127
OnAir 아니 일본 저선수가 아직도 국대에 있어???1
06.26 09:35 l 조회 35
난 걍 손흥민 이강인 오현규 조규성이 경기 하는걸 더 보고싶단 말이다2
06.26 09:34 l 조회 90
근데 진심 월드컵 양가감정이 듬
06.26 09:34 l 조회 34
한국가사ㅜㅜ3
06.26 09:33 l 조회 63
축구에 세금 너무 많이 들어가는듯 15
06.26 09:33 l 조회 406
다이소에서 하이큐 굿즈나오네3
06.26 09:33 l 조회 43
일본은 이경기 무승부거나 지면 브라질, 프랑스 만남4
06.26 09:33 l 조회 103
진심 순수하게 감독역량으로 월드컵을 말아먹을줄이야
06.26 09:33 l 조회 11


처음이전32632732832933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