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64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잡담] 스타쉽 이 친구 이번에 데뷔 안할라나 | 인스티즈

[잡담] 스타쉽 이 친구 이번에 데뷔 안할라나 | 인스티즈

[잡담] 스타쉽 이 친구 이번에 데뷔 안할라나 | 인스티즈

스타쉽 연생이라는 쇼츠보고 

예뻐서 저장해놨었는데ㅠㅠ 너무 어려서 같이 안나오려나

대표 사진
익인1
얜 아직 넘 아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직 너무 어려보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 저 애알아 진짜......예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어리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름 다 떴는데 이 친구 이름 없으면 데뷔 아닌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명도 있을줄ㅠ Kya 막 이러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초등학생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얘 스쉽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거의 사실화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너무 애기라... 작년에 초6이랬나? 그래서 더 기다려야할듯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아기야………….ㅠ ㅠ 넘 어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요즘 안보여서 제대로 데뷔 준비중이겠구나 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동생도 진짜 예쁘고 저 아기 진짜 너무 옘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무 어려서 차차기 갈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무 애기자낰ㅋㅋㅋ 차차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친구 중2?3? 될때까지 쫌만 기다려서 센터로 데뷔시키지ㅋㅋㅋㅋㅠㅠ
스쉽 다 생각이 있겠지만 할미는 아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제대로 키우면 진짜 잘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무 어리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2년생이라고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쟤는 차차기로 갈것같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솔직히 말하면 릴스 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바로 데뷔하기엔 춤실력이 좀 부족함 연습 더 하고 차차기로 나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서바도아닌데 중1 데뷔시키면 스타쉽 욕을듯 이서원영이도 중2였다.. 14살은진짜에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2년생이면 14살인가..?
14살 데뷔면 임서원 있긴 한데 넘 이르긴 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 친구는 애기때부터 트롯판에서 유명하기도했고 서바로 데뷔한거라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얘 스타쉽 아니고 다른 회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스타쉽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엉 애초에 스쉽에 들어간 적도 없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스타쉽이라고 봤었는데 아니였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엉 진짜 아니여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12-13년생이랫음 너무 어려 수민이 05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견습생이라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애가 무슨 완성형이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요새 예쁜 애들 왤케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헉 스쉽 아니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너무예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얘는 인정.. 예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친구 눈이 왤케 달라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얘가 키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스타쉽도 어디서 예쁜애들 잘 뽑아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너무 아기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월드컵에서 대충뛴다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해?
16:12 l 조회 1
ㄹㅇ 이긴다 생각을 하고 해야지 비겨도 된다 생각하니까 아당러 ㅇ아ㅏ아아ㅏㅇㄱ
16:12 l 조회 2
지금 사태 우리나라가 아니라 유럽이었으면
16:12 l 조회 5
260625 장원영 인스타 업뎃1
16:11 l 조회 29
아이들 아형 출근길 사진1
16:11 l 조회 38
보넥도는 ㄹㅇ 리우 목소리가 좋은데
16:10 l 조회 21
홍에게 한마디 하는 김남일 선수7
16:10 l 조회 92
진지하게 이 머리가 이쁨......?18
16:10 l 조회 119
근데 국대가 국민을 고소한다고 공지 띄우는건 첨보는거 같긴함5
16:09 l 조회 62
전술이 ㄹㅇ하나였나..
16:09 l 조회 17
양궁협회가 그렇게 개쩐다 소리 듣는데 사실 걍 할 거 하는 거란 말이
16:09 l 조회 37
ㅌㅇㅌ에서 알티타는 질문8
16:09 l 조회 74
어제 사서 오늘 판 SK하이닉스 수익금4
16:09 l 조회 81
홍이이랬어야함1
16:09 l 조회 42
축구 감독들이 왜 연봉 높겠어
16:09 l 조회 25
벤투 짜른게 진짜 에바였던거같은데8
16:09 l 조회 25
어 오늘 축구경기본 야빠들은 2시간 반뒤에 또 빡쳐야됨
16:08 l 조회 24
우리도 이번 계기로 축협 갈아엎을 수 있을까?5
16:08 l 조회 35
뭘 준비함?ㅋㅋㅋ 홍명보 갸웃기네
16:08 l 조회 64
홍은 최용수감독처럼 해라2
16:08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2